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지석 조선생존기 한정록 생환시킨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7. 15. 11:03
    반응형

    오늘 조선생존기가 드디어 새로운 소식을 입고시켰습니다. 강지환이 메인 주인공 역할 즉 한정록 역할을 하고 있었지만 이제 더 이상 강지환이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불가능해진 지금 새로운 한정록을 급구하게 되었는데 바로 서지석이 그 자리에 앉게 된 것입니다. 어찌 보면 조선생존기를 TV조선이 망가뜨리지 않는 것 즉 종영시키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망가뜨리기에는 그 안에 쏟아놓은 것이 방송국 입장에서는 적지 않은 자금이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주에 가장 쇼크였던 기사 중 하나를 뽑는다고 한다면 단연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성추행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사건일 것입니다. 회식을 하고 집에 사람들을 재웠던 강지환이 바로 나쁜 사람이 되어서 성폭행을 하고 성추행을 했다는 그 소식은 들었던 사람들 모두에게 이해가 되지 않는 소식이었습니다. 일반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강지환을 비난하고 비판하면 끝이 되지만 같이 출연하고 있는 배우들과 조선생존기 제작진의 입장에서는 하늘이 무너지는 소식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이 문제를 수습할 수밖에 없었고 결국은 TV조선 방송국 측에서 종영이 아닌 수습으로 결론을 내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지환 역할이었던 한정록을 서지석이 하는 것과 같은 1역 2인 그것도 외부의 요인으로 발생한 1역 2인이 이번이 처음 있는 일이 아니기에 오히려 조선생존기에서 도전할 수 있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리턴에 출연했던 고현정이 제작진과 트러블이 생겼고 결국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리턴에서 고현정이 역할을 맡았던 최자혜 역할을 박진희가 맡게 되었고 의외로 그 드라마가 안정되이 끝난 것을 조선생존기 제작진과 방송국이 알고 있기에 이번에 강지환의 범죄로 종영 위기에 빠진 조선생존기를 살릴 수 있도록 새로운 한정록을 뽑았고 그가 바로 서지석이 된 것입니다. 어차피 시청자들은 강지환이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 즉 강지환이 조선생존기에서 떠날 수밖에 없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뜬금없이 방송국과 드라마 이름으로 개그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강지환의 잘못으로 조선생존기도 그리고 TV조선의 생존도 위기에 빠지게 되었지만 서지석의 합류로 인해서 방송국 그리고 드라마 제작진 모두가 생존하기를 그리고 회복되기를 바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이번이 처음도 아니고 강지환이 하차를 하는 이유를 시청자들도 이해를 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