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조웅 탁재훈 아버지 언급 너스레 떤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7. 17. 12:15
    반응형

    아버지 배조웅이 한국레미콘 대표이기에 탁재훈이라는 이름이 자수성가의 아이콘이 되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탁재훈은 스스로를 그렇게 생각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만약 아들 탁재훈이 연예인으로서 활동을 하지 않으면 자신의 자리를 물러주겠다고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아버지이기에 오히려 더 탁재훈은 아버지의 도움을 받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종종 누군가를 특징지을 때에 그 사람의 주변 환경 그리고 그 사람의 배경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탁재훈에 대한 대중의 관심 그리고 그에 대한 이미지는 그렇게 좋은 것이 아닐 가능성이 높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나 탁재훈 본인 스스로가 생각하기에는 자신이 정말로 노력을 다했고 아버지 배조웅의 유혹 말이 좀 이상할 수 있지만 그 유혹을 이길려고 노력했을 정도로 참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최고의 한방에서 탁재훈은 자신의 삶에 대해서 그렇게 잘 나갔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러나 부끄럽다고 생각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물론 그에 대해서 대중의 평가는 극과 극으로 달릴 수는 있지만 말입니다. 지금도 탁재훈은 천상 예능인으로서 자신의 삶 그리고 자신의 이야기 속에서도 재미를 추구하며 스스로를 디스하는 것에 대해서도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의 아버지 배조웅이 인터뷰에서 아들이 돌아오면 그에게 일자리를 주겠다는 말을 하였고 그에 대해서 탁재훈은 이제 일 그만두고 아버지에게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말 자체는 백퍼센트 거짓말 혹은 반 농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가 아버지에게로 돌아가기에는 그가 지금 하고 있는 일들에 너무 많은 그의 시간을 쏟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탁재훈을 싫어할지 몰라도 탁재훈 본인은 지금도 하루하루 일을 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한방에서 김수미는 탁재훈의 배경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김수미도 그리고 탁재훈도 아버지 배조웅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것들을 언급하지 않아도 그들은 친하고 그들은 서로를 보다듬을 정도로 서로에 대해서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잘 모르는 사람에 대해서 너무나도 쉽게 평가하고 너무나도 쉽게 말을 던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한 것들이 얼마나 상처를 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이해하면서도 말입니다.
       

      


    탁재훈 아버지 배조웅의 말은 아버지로서 아들에게 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 배조웅의 말에 대해서 탁재훈의 첨언은 또한 아들이기에 할 수 있는 말입니다. 그러나 그들 가운데 어떠한 공기의 흐름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나머지 사람들 그리고 우리는 전혀 알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에 대해서 굳이 말할 필요도 충고할 이유도 없습니다. 그냥 탁재훈과 그의 아버지 배조웅이 알아서 잘 살아가고 관계를 맺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