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길가메시 마동석 이터널스 선역 고무적인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7.21 13:09

    마동석 배우가 이터널스라고 하는 새로운 마블 시네마틱 영화에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터널스라는 영화에만 입성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영화에서도 지속적으로 이름이 언급되거나 출연도 가능한 것이 지금의 마블 시네마틱 영화는 서로가 서로에게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마동석이 맡은 배역은 당초 악역이 아닌가라는 말들이 있었지만 결론적으로는 길가메시라고 하는 배역으로서 악역이 아닌 이터널스의 주역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길가메시라는 이름은 메소포타미아 문명의 왕 중 하나로서 길가메시 서사시라는 고대 문서를 통해서 더 잘 알려져 있는 이름입니다. 마블이나 DC는 고대 신화 혹은 고대 문서에 이름이 언급되어 있는 사람들을 자주 사용하여 그들의 캐릭터를 만들고 있기에 길가메시라는 이름이 이터널스에 속해 있다는 것은 그리 특별한 일이 아닙니다. 오히려 이 배역이 영화 하나에 쓰이는 악역으로 끝날 것이냐 그렇지 않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제이크 질렌할이라는 거대한 이름값을 가지고 있는 배우도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영화 한 편만으로 리타이어 되어서 더 이상 다른 영화에 출연하는 경우는 없다고 볼 때에 마동석이 길가메시라는 이름으로 이터널스에 출연하는 것은 고무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마블시네마틱에서 한 번 성공하게 되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와 화제성을 동시에 얻을 수 있기에 마동석 배우의 이름인 돈 리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 수 있는 가능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올해 9월에 이터널스는 크랭크인이 되어 내년에 개봉이 확정이 되는데 마동석 배우 또한 그러한 이터널스의 스케줄에 따라서 움직일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길가메시라는 새로운 이름이 주인공보다도 즉 안젤리나 졸리보다도 더 인지도가 높은 배역이 될 수도 있기에 마동석의 활약의 정도는 지금 굳이 추측할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만약 마동석 배우가 그 정도로 대단한 이름값을 가진 배우가 된다면 지금의 상상 이상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만들어낼것입니다.
        

       


    이터널스에는 사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수많은 배우들이 있습니다. 물론 이름이 알려진 안젤리나 졸리, 리처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셀마 헤이엑 등이 있지만 또한 청각 장애인 여배우 로렌 리드로프, 리아 맥허그 등 국내 영화팬들에게 생소한 배우들도 합류하며 여기에 돈리 즉 마동석이 길가메시라는 이름으로 출연을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현재 마동석 배우도 이터널스에 출연하는 배우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그 이후에 어떻게 그의 이름값이 변할지는 지켜보는 것 외에는 굳이 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