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나영 아들 신우 슈돌 색안경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7. 28. 20:35

    방송인들이 자신의 가족들과 함께 예능에 출연한다는 것은 당연히 예능을 통해서 인지도와 화제성을 높이려고 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시청자들과 밀당을 하는 것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김나영이 아들 신우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곳에서 당연히 원래 출연했던 고정 가족들과 함께 먹방을 한다든지 여행을 떠나든지 할 것입니다.
           


    사실 김나영이 아들 신우와 함께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그리 특별한 일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김나영 남편과 이혼을 하게 된 이유가 이미 전 국민이 알 정도로 임팩트가 있었기 때문에 김나영이 아들 신우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것 자체에 대해서 색안경을 끼고 보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색안경 자체가 너무 지나친 처사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김나영이 비록 남편의 문제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지만 그러한 남편의 잘못을 알게 되자 결국 이혼을 결정하였고 자신이 혼자서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사실 박한별 케이스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김나영처럼 자신의 삶을 결정하는 경우는 의외로 특별한 그리고 특이한 케이스입니다. 혼자서 오롯이 아들을 키워내면서 방송 일을 하거나 자신의 일을 한다는 것은 부단한 용기가 필요한 일입니다.
         

     


    사실 김나영은 결혼을 하기 이전 방송 스타일 자체가 시끄러움과 수다스러움을 가지고 시청자들을 대하였기에 이제는 더 이상 그러한 스타일로 방송을 할 수 없다는 것이 그에게는 상당한 스트레스로 다가올 것입니다. 가장 강력한 무기를 감추고 방송을 한다는 것은 그녀 입장에서는 고민이 필요하고 어떻게든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 무엇이든 해야 할 것이라고 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신우와 함께 출연하는 것은 김나영에게 있어서 어쩔 수 없는 일이기도 하지만 한 편으로는 새로운 도전을 하는 측면도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아이와 함께 출연함으로서 자신의 이미지를 새롭게 만든다든지 혹은 시청자들이 김나영 자신과 아들 신우를 어떻게 볼 것인지를 확인하여 새롭게 자신의 이미지를 만드는 것 또한 그녀 입장에서는 신선한 도전이 될 수 있다고 봅니다.
         

      


    몇 주 전 유키즈온더블럭에서 유재석과 조세호가 김나영 아들과 우연히 만난 적이 있었습니다. 김나영 아들이 유치원생 다른 동기들과 이동하는 중에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나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반가운 인사를 하였기 때문입니다. 방송에 출연한다는 것은 김나영의 입장에서는 많이 힘들 수도 있습니다. 이혼한 전 남편에 대한 대중의 차가운 시선이 그녀에게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살아야 하기에 그녀는 어떻게든 기회를 찾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그렇기에 그녀를 비난만 하는 것은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