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성욱 성폭행 법정 구속 참담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7. 30. 20:08
    반응형

    예능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던 배우 강성욱이 법정 구속이 되었습니다. 그는 지난 2017년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혐의로 인해서 1심 재판에 들어갔고 그로 인해서 5년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이 된 것입니다. 이 범죄를 행했을 때 바로 그 때가 하트시그널을 출연했을 때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소름끼치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실 방송에 출연하는 많은 방송인들은 자신들이 특별하다고 여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꼭 강성욱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많은 남자든 여자든 자신들이 특별하다 여기다보니 자신들이 하는 행동들에 대해서 정말 일부의 유명인들은 범죄라고 생각하지 않는 경우까지도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에 바로 배우 강성욱이 있었던 것입니다. 이미 5년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이 되었다는 것은 강성욱의 범죄 소명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성욱 입장에서는 법적인 처벌을 받고 다시 돌아오려고 해도 뮤지컬이든 방송에서든 그를 다시 볼 일은 없을 것입니다.


        

    유명인이든 비유명인이든 즉 강성욱이든 아니면 일반 사람이든 사람이 사람을 강제로 억압하고 그로 인해서 범죄를 저지르는 것 자체는 분명히 있어서는 안 되는 행동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은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혹은 자신은 그러한 행동을 해도 된다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괜히 버닝썬 게이트가 지금까지 퍼진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대성의 건물 안에서의 그러한 부적절한 모습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한 명의 사람으로서 한 명의 인간으로서 우리나라에서 해서는 안 되는 행동에 대해서는 어렸을 때부터 명확히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꼭 배우 강성욱이 아니라 하더라도 자신이 잘난 줄 알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그러한 교육도 제대로 받지 못하여서 결국 스스로 자신을 수렁에 빠뜨리고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경우 또한 많이 있습니다. 결국 배우 강성욱이 배우로서 더 이상 존재하지 못하게 된 이유는 그 자신 때문입니다.
         
    음주운전은 어떻게든 다시 돌아올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성폭행 혐의는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가능성 자체가 없습니다. 강지환이 그렇듯 강성욱 또한 더 이상 대중 앞에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가능성은 없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만큼 지금의 방송인들에 대한 즉 유명인들에 대한 대중의 평가는 엄혹하며 그 엄혹한 평가로 인해서 방송에 나올 수 있는 사람은 한정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강성욱 배우는 성폭행 혐의로 5년을 선고받았다고 해서 그리고 법정 구속이 되었다고 해서 혹시나 억울해 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는 분명히 잘못했고 그로 인해서 그는 엄정한 처벌을 받은 것뿐이니 말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고 한다면 우리나라 국민이라고 한다면 그에 따른 법의 준수가 필요하며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강성욱 배우는 피해를 주었고 그에 따른 엄정한 처벌을 받은 것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