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인히어 박재범 AOMG 자신감 보였던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8.14 17:08

    다음 주 22일에 처음으로 시연하는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사인히어의 티저가 오늘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그 티저 영상에는 바로 박재범이 출연하여 AOMG에 대해서 그리고 사인히어 오디션에 대해서 언급하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박재범표 오디션 혹은 AOMG표 오디션인 사인히어는 어떻게 새로움을 보여줄 것인가 사실 사람들은 그것이 궁금할 뿐입니다.

           


    MBN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Signhere)가 22일 나온다고 하였을 때에 사람들의 우려는 단 한 가지입니다. 지금 거의 퇴락해가고 있는 쇼미더머니의 대항마로 혹은 새로운 경쟁자로 사인히어가 나올 수 있을까라는 것 말입니다. 이는 과거 슈퍼스타K가 절정의 영광의 순간을 뒤로 하고 가면 갈수록 아쉬운 모습을 보여준 것처럼 쇼미더머니의 최근 모습은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보았을 때에 신개념 힙합 오디션이라는 표제를 가지고 시작하는 사인히어는 박재범의 오디션 혹은 AOMG의 오디션이라고 합니다. 이는 과거 K팝스타나 YG에서 했던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이 눈에 밟힐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YG에서 했던 오디션 프로그램 대부분이 그리 좋은 성적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K팝스타는 꽤 시청자들의 관심을 끄는데 성공을 하였고 K팝스타만의 스타들이 많이 나타나기도 하였습니다.

           

      

       


    사인히어가 조금더 특출나기 위해서는 쇼미더머니와 다른 과정이 필요할 것입니다. 쇼미더머니와 다른 모습이 필요할 것입니다. K팝스타가 하락세를 면치 못했을 때에 유희열과 안테나가 나타나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듯이 사인히어 또한 단순히 AOMG의 오디션 혹은 박재범의 오디션이라는 것 그 이상의 새로움을 보여줘야만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대하지 않는 사람들의 마음을 돌리기는 힘들테니 말입니다.

           

      


        


    쇼미더머니를 통해서 사람들이 기대하는 힙합 오디션의 기준은 잡혔습니다. 그렇다면 그것 이상의 새로운 오디션 내용이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면 사인히어는 쇼미더머니의 아류작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MBN과 박재범 그리고 AOMG는 새롭게 시작하는 이 오디션에 대한 부담감을 그대로 신선함과 새로움으로 바꿀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노력한다고 하더라도 쇼미더머니를 이미 퇴락해가고 있는 이 오디션 프로그램을 넘지 못할 것이니 말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