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b 엔터테인먼트 구혜선 안재현 별거 안타까운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8.18 15:02

    hb 엔터테인먼트에서 결국 공식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안재현과 구혜선 모두의 소속사인 HB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구혜선과 안재현이 별거 상태에 들어가 있으며 둘이 협의 이혼을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발표한 것입니다. 사실 결혼하기 이전까지는 결별로 끝이 나지만 결혼을 일단 하게 되면 수없이 많은 서류 작업이 있어야 하기에 당장 결별을 했다고 발표하기에는 여러모로 힘들 것입니다.

           


    hb 엔터테인먼트 입장에서는 구혜선 안재현 모두가 같은 소속사이기에 누구 하나를 비호하거나 누구 하나를 비난하기도 힘든 상태입니다. 오늘 아침 구혜선이 갑작스럽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안재현을 저격하였고 그로 인해서 안재현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초토화된 상태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hb 엔터테인먼트는 한 쪽으로 기울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일단은 둘 사이가 거의 끝장이 났고 별거 상태에 있다는 것을 말할 뿐입니다.


        

    hb 엔터테인먼트 입장에서 만약 둘이 결국 결별로 이어지고 이혼으로 끝을 맺게 되면 한 쪽을 놔줘야 하는 상황까지 이를 수도 있습니다. 물론 계약된 기간까지는 계속 함께 있어야 하겠지만 말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아쉬울 수는 있지만 결국 둘 모두를 잡고 있겠다고 하는 무리수만 두지 않으면 그리 큰 타격을 입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어차피 사람과 사람 사이에 이혼은 있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사실 구혜선과 안재현의 관계에 파탄이 일어날 것이라고 봤던 사람은 거의 없었을 것입니다. 선남선녀 커플이었고 지난 신혼일기에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사람은 멀리서 보는 것과 그들 가까이서 보는 것은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좋아보이는 커플이라고 하더라도 그들 사이에 아픔과 불화는 얼마든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이혼을 하게 된 거의 결정이 났다고 보는 구혜선 안재현 커플에 대해서 그 누구에게도 비난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결국 그들 사이의 일은 그들 사생활이며 그들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이에 대해서도 hb 엔터테인먼트 쪽에서는 유심히 인터넷을 살피고 있을 것입니다. 사생활이 잠깐동안 망가진 것은 망가진 것이고 안재현과 구혜선을 지킬 필요가 소속사에는 있을테니 말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