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스트 근황 마음고생 안타까운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8.23 23:01

    아프리카 BJ 감스트가 2달 만에 개인 방송에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오후 여덟시 감스트는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이 글을 하나 올려 복귀를 신고하게 된 것입니다. 물론 그의 복귀에 대해서 아직도 말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는 지난 6월 19일 외질혜, NS남순과 함께 방송을 하다가 부적절한 언급을 하였고 그로 인해서 대중의 질타를 받았습니다.
         


    사실 감스트와 함께 있었던 다른 크리에이터들에 비해서 그가 더 혹독한 비난과 비판 그리고 처벌을 받게 된 것은 그는 K리그 홍보대사이기도 하고 공중파 방송에 진출한 나름 성공한 방송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가 가지고 있었던 이러한 모든 타이틀은 모두 빼앗기게 되었지만 그는 그 누구에게 그것에 대해서 하소연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빼앗기게 된 것은 그 자신의 잘못 때문입니다.


        

    그리고 두 달이 지난 이후에 바로 오늘 밤 감스트는 다시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복귀하게 된 그의 얼굴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과연 이전의 감스트와 같은 사람인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상당히 초췌하였고 마음고생이 심해보였습니다. 그 자신은 좋지 않은 생각 즉 죽음을 생각할 정도로 심각하게 힘들어 했고 자숙을 꽤 힘들게 이어왔던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에 자신을 드러낸다는 것은 단순히 사람들 앞에서 인기를 구가하는 것 이상을 의미합니다. 특히나 감스트처럼 K리그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하고 공중파 방송국에 진출을 하게 되면 과거에 했던 평범한 이야기라고 스스로 생각했다고 하더라도 같은 이야기를 다시는 해서는 안 되는 경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감스트는 결국 그렇게 하지 못하였고 그 스스로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었던 것입니다.
       



    더 이상 그는 공중파 방송국에서 자신의 얼굴을 드러내지는 못합니다. 다시는 K리그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아직 개인방송인으로서 활동은 할 수 있게 됩니다. 다시는 감스트 본인 스스로가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는 그러한 좋지 않은 내용의 방송은 하지 않도록 스스로 조심해야만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는 기회가 없을지도 모르니 말입니다.

    TAG

    댓글 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