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쇼미더머니 8 모자이크 킹치메인 사과문 참담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8. 24. 02:29
    반응형

    오늘 쇼미더머니8에 갑자기 모자이크가 등장하였습니다. 모자이크의 출연 이유는 쇼미더머니8에 출연하고 있는 킹치메인이 단톡방 성희롱을 했다는 의혹이 생기게 되었고 그에 대해서 쇼미더머니8에서 조치를 취한 것입니다. 그리고 킹치메인은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즉 사실이라는 것입니다. 사실 승리의 버닝썬 클럽 문제에 있어서 정준영이 승리와 함께 열었던 단톡방 성희롱은 이들만의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사실 킹치메인 입장에서는 어떻게든 자신의 과거의 잘못을 숨기려고 하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증거가 나오게 되면 그 과거의 잘못을 절대로 숨길 수가 없게 됩니다. 지금처럼 인터넷이 활성화된 시대에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쇼미더머니8에서는 어떻게든 이 위기를 최소화해야 했습니다. 가뜩이나 지금의 시대가 시대인지라 그리고 킹치메인이 사과문도 올렸고 말입니다.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SNS를 통해서 혹은 카카오톡 단톡방을 통해서 성희롱은 상당히 넓게 유지가 되어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쇼미더머니8에 출연한 킹치메인 혼자만의 잘못은 아니겠지만 그러나 그러한 행동을 했다는 것을 스스로 창피해야만 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가뜩이나 최근 말이 많은 쇼미더머니8에서는 킹치메인에 대해서 엄혹한 조치가 필요했고 그래서 모자이크 처리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넷이 활성화가 되고 더 이상 과거에 했던 잘못들이 가려지지 않는 세상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은 정말 개인적이라고 생각되는 그러한 곳에서조차도 스스로 조심해야만 합니다. 특히나 단톡방 같은 경우 단톡방에서 정제되지 않은 언어로 글을 썼다가 지우고 싶어도 단톡방에 속해 있는 사람들 모두가 지우지 않으면 지워지지 않으며 닫고 싶어도 자신 혼자 나가는 것 외에는 한 명이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킹치메인을 쇼미더머니8에서 모자이크 처리를 할 수밖에 없었던 가장 큰 이유는 결국 그렇게 얻어진 증거들을 부인할 수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무리 유명 연예인의 동생이라고 하더라도 아무리 실력이 좋다고 하더라도 지금은 한 번의 잘못이 나락으로 떨어지는 이유가 될 수 있으며 이는 단순히 한 명의 사람뿐만 아니라 하나의 프로그램도 마찬가지입니다. 즉 쇼미더머니의 입장에서는 킹치메인을 살릴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은 계속 생겨날 것입니다. 초등학교부터 시작하여 대학교 때까지 혹은 은밀한 사교만남의 카톡방에서 왕따를 시키거나 성희롱을 하는 그 모든 것은 그러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의 미래까지도 저당잡는 행동임을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쇼미더머니8에서 킹치메인을 모자이크 처리한 것은 킹치메인과 같은 길이 아님을 쇼미더머니8에서 주장한 것이고 그렇게 킹치메인은 자신의 미래를 저당잡는 과거로 인해서 나락으로 떨어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