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재환 다이어트 몸매 쟁취한 비결
    카테고리 없음 2019. 8. 26. 10:03
    반응형

    작곡가 겸 방송인으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유재환이 32킬로그램을 감량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사실 유재환에게 있어 다이어트는 단순히 몸매 가꾸기 혹은 앨범을 준비하기 이상의 도전이 필요한 작업이었습니다. 그 자신에 따르면 신곡을 발표하고 방송에 나가는 것 이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재환은 다이어트에 도전하였고 성공할 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유재환 혼자 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유재환이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에 그의 몸무게는 104kg이었는데 다이어트가 끝난 뒤의 그의 몸무게는 72kg입니다. 물론 개인이 할 수 있기는 하지만 유재환은 혼자 하기에는 그의 몸에 무리가 많이 되기에 업체를 선정하여 그들과 함께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고 결국 성공할 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그렇게 성공이라는 말이 나오기까지 유재환은 넘어야할 산이 많았습니다.


        

    유재환은 허리디스크와 통풍이 있어 운동을 거의 할 수 없었던 상태이기도 하였고 과민성 대장증후군까지 있어 식욕 억제 약을 먹기도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특히나 유재환 본인이 말하기를 과식과 폭식이 심해 걱정이 많았다고 합니다. 또한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생활 패턴이 불규칙해서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지만 그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즉 그가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결심한 과정 속에서 그는 다이어트의 최종 목표를 잡았다고 합니다.
          

      


    작곡가이자 방송인인 유재환은 다이어트의 최종 목표로 건강해져서 엄마에게 좋아진 건강 지표 보여주기 혹은 멋진 발라드 가수에 도전하기 등 몸매가 많이커져 있을 때에는 도전하기 힘든 목표를 잡았고 다이어트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스스로에게 상을 주어서 어떻게든 다이어트를 성공하기에 스스로를 다잡는 노력을 하였고 결국 32킬로그램을 다이어트하는데 성공한 것입니다.
          

      


    물론 요요현상이 유재환에게만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결국 다이어트라는 것이 지속적인 관리가 생명이기에 유재환은 지속적으로 다시는 살이 찌지 않도록 스스로를 돌아보고 체크를 해야할 부분 또한 계속 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살을 빼놓으면 건강은 찾아올 수 있기에 유재환 입장에서는 다시 살이 찌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할 수 있는 것 하고 싶은 것을 계속 하게 된다면 살이 찌도록 먹는 것 혹은 건강을 해치는 행동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