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예뜰 코치 폭행 SNS 피해자 충격적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9. 2. 22:48
    반응형

    유명 피겨스케이팅 코치 차예뜰 씨가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JTBC에 따르면 유명 피겨스케이팅 코치로 보도를 하였지만 그 이후에 차예뜰이라는 이름이 바로 인터넷 검색에 뜨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그의 SNS마저도 대중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큰 문제가 하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스포츠 지도자들에 대한 최근의 불신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불인은 스포츠 지도자들부터 시작하여 스포츠협회의 관계자들까지 분위기 조장 그리고 폭력 사태부터 시작하여 중범죄가 일어난다 하더라도 그것을 제대로 처벌을 하지 못하여 최근까지 스포츠 지도자들로 인해서 피해를 본 학생들과 선수들이 너무나도 많이 있었습니다.


        

    차예뜰 코치는 김연아 선수가 그만 둔 뒤에 새로운 피겨 스케이팅 선수를 키우기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하는 지도자로 지금까지 명망이 높았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그가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피겨를 배우는 초등학생들에게 스케이트 날집으로 때리고, 수시로 욕설을 했다는 주장이 나왔을 정도로 참담한 행동을 한 것입니다. 물론 지금까지 차예뜰 코치는 자신이 그러한 행동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은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도를 한 그 언론사 즉 JTBC는 영상을 하나 보여주는데 코치가 삿대질을 하고 아이의 머리를 때리더니 계속 때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 코치는 바로 차예뜰이라는 이름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문제는 차예뜰 코치가 자신의 SNS에 자신이 키우는 학생들 즉 어린 친구들의 사진을 올려놓았다라는 것입니다. 대중이 차예뜰 코치의 SNS를 확인하게 되면서 2차 피해가 예상되는 지점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차예뜰 코치가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하지 않았는데 그로 인해서 일어나는 피해에 대해서 현재는 나몰라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차예뜰 코치는 자신은 절대로 때리지 않았고 그 어떤 범법행위도 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문제는 그의 행동에 대해서 증언과 증거 영상이 나왔음에도 그는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얼마나 잘못했는지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한 것입니다.
         

     


    여기에 하나 더 자신의 SNS에 피해자들의 사진을 올려놓고 차예뜰 코치는 자신이 사랑하는 아이들이라는 수식어를 씀으로 해서 그 아이들이 지금 얼마나 힘들어 하는지 여기서 더 나아가 대중이 그들의 얼굴을 알게 됨으로 인해서 2차 피해가 일어날 수 있다라는 사실까지 지금 현재 차예뜰 코치와 그의 SNS로 인해서 피해는 계속 늘어만 가고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