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정현 변호사 안재현 소속사 선택받은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9. 5. 18:05
    반응형

    안재현과 구혜선 부부 즉 안구 부부가 과거에는 어떠한지 모르지만 지금은 최악의 관계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안재현은 결국 방정현 변호사를 통해서 구혜선을 대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안재현은 그렇게 많이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을 통한 폭로에 대응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구혜선보다도 안재현이 더 효과적으로 인터넷 그리고 대중과 관련해서 대응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피해자가 자신을 피해자라고 말할 수 있으며 그가 말한 내용에 대해서 대중이 임계점이 넘길 때까지 분노를 하게 되면 아무리 가해자로 지칭된 사람이 오해라고 말해도 소용이 없을 정도로 강력한 물결로 들이닥치게 됩니다. 그러나 구혜선은 안타깝게도 피해자로 자신을 증거하기는 하지만 자신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사람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된 이유는 의외로 간단합니다.


        

    현재 구혜선의 주위에서 그를 제어할 사람이 없습니다. 방정현 변호사를 비롯하여 안재현은 소속사 사장까지 그는 적절하게 자신이 말할 수 있는 것만 말하고 공개할 수 있는 것만 공개합니다. 디스패치를 통해서 문자포렌식 결과를 공개한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안재현은 영리하게 지금의 상황을 돌파해나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구혜선의 대응이 안타까운 것은 바로 문자 포렌식 이후에 엄한 여배우들을 연상하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려놓았다가 그들로 하여금 고소를 하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일단 상황이 이렇게 흘러가게 되면 구혜선을 피해자로 생각하여 그에게 감정이입했던 사람들이 하나둘 사라지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설령 구혜선이 피해자라고 하더라도 인터넷을 통해서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그녀가 계속 뿌리고 있는 내용들은 이제는 대중에게 소음이 되어버렸다는 것 또한 주지의 사실입니다. 그에 반해서 안재현은 자신이 드러나는 경우는 최소한으로 줄이고 소속사 사장, 방정현 변호사 그리고 디스패치 문자 포렌식 검사와 같이 자신에게 유리한 것들만 내보이고 있습니다.
      

     


    방정현 변호사는 안재현의 입장에서 신의 한 수라 할 수 있는데 방정현 변호사는 승리와 정준영 게이트에서 폭로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사람으로서 안재현이 정준영과 관계가 있다고 하는 것 혹은 지금도 관계가 있다고 하는 것에 대해서 적절하게 이미지적으로 혹은 법적으로 아니라고 이야기해줄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안재현은 소속사 사장으로부터 적절한 코치를 받고 있지만 어쨌든 현재 구혜선은 안재현에게 적수가 될 수가 없습니다. 어떠한 측면에서도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