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숙정 딸 김희철 인맥 형성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9. 16. 04:05
    반응형

    미운우리새끼에 갑자기 구숙정과 그의 딸이 언급이 되었습니다. 언급한 당사자는 역시나 미운우리새끼의 영원한 중국 드라마, 영화 러버 김희철 때문입니다. 김희철과 박수홍이 같이 네일 케어를 받는 와중에 과거 1994년에 개봉을 한 의천도룡기에 대해서 말이 나오게 되었고 박수홍에게 구숙정에 대해서 알고 있다고 김희철이 말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박수홍은 장난으로 알아들었고 말입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엄마들은 특히 김희철의 엄마는 아들 김희철이 철이 없어보이는 모습에 안타까워하지만 사실 생각해보면 김희철처럼 철이 들어 있는 아이돌 그리고 유명인은 별로 없다고 말할 정도로 김희철은 선을 칼같이 지키며 지금까지 그 어떤 추문 하나 없이 유명인의 삶을 살아온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가 비록 말은 많지만 그러나 그 말조차도 하나도 선을 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물론 박수홍에게 처음으로 클럽을 알려주고 클럽 사람들에게 소개도 시켜주어 샴페인 호구라는 말을 듣게는 하였지만 결국 박수홍이 착한 아들 콤플렉스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게 해준 것 또한 사실입니다. 박수홍의 어머니에게는 미안함을 가질 수 있지만 그러나 박수홍은 이미 성인이고 그러한 박수홍에게 새로운 세상을 알려준 것마저도 선을 넘지 않게 하여 지금까지도 박수홍과 김희철이 인연을 맺고 있는 것이라고 봐야 할 것입니다.
         

     

      


    그러한 박수홍에게도 김희철이 어려운 때가 가끔씩 있는데 평소에는 동네 동생 같은데 구숙정의 딸과 인맥을 맺고 있는 김희철을 보면 슈퍼주니어 즉 한류 스타라는 것을 절감하게 된다고 합니다. 사실 김희철은 성공한 매니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가 의천도룡기에 출연한 축서단을 언급을 하면 축서단이 그에 대해서 고맙다고 SNS를 통해서 말을 하고 구숙정의 팬이라고 하면 구숙정의 딸과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상황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김희철은 상상할 수 없는 세계에 살고 있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그의 삶을 미운우리새끼에서 보면 그는 동네에 한 명 씩 있을만한 집에서 중국 영화 자주 보고, 게임을 좋아하며 동네 형인 박수홍과 네일 케어를 받고 있는 그러한 평범한 삶을 지향하고 있는 모습을 더 많이 보게 됩니다. 즉 김희철은 그 자신이 충분히 화려한 삶을 살아갈 수 있지만 그 자신이 그러한 삶을 살아가는 것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떠오르는 구숙정의 이름 그리고 구숙정의 딸과 인맥을 형성하고 있는 김희철의 모습이 미운우리새끼에 나오는 것 즉 한국 예능에 나오는 것을 보면 과거 구숙정이 활동하였던 1990년대 그의 이름을 연모하였던 많은 사람들에게는 박수홍처럼 격세지감을 느끼게 하는 상황이기도 하며 더 나아가 구숙정, 구숙정의 딸과 친분이 있는 김희철이 부럽기만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