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해인 아버지 취업사기 울분 토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0. 4. 08:10
    반응형

    최근 인터넷에 이해인 아버지가 울분을 토하면서 글을 쓴 내용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해인은 프로듀스101 첫 번째 시즌에서 탈락을 하였고 이후에 아이돌학교에도 출연을 했지만 그곳에서도 탈락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연예인의 꿈을 키우면서 살아가고 있는데 이번에 프로듀스101 시리즈를 제작하는 제작진이 투표조작과 여러 처벌을 받을만한 잘못된 일들을 했다는 정황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CJ ENM의 프로듀스101 시리즈는 역대급이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데뷔를 한 그룹들 즉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까지 성공하지 않은 그룹이 없을 정도로 대중에게 영향을 많이 미쳤습니다. 그로 인해서 아이돌학교부터 시작하여 공중파에서까지 여러 연습생 서바이버 프로그램이 득세하기 시작하였고 그렇게 그들은 롱런을 할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국민프로듀서들의 투표는 조작이 되어버렸고 출연한 많은 연습생들은 들러리가 되어버렸습니다. 조금이라도 제작진의 은혜를 입지 않게 되면 결국은 떨어지는 것이 프로듀스 시리즈의 공통점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지금 현재 수사 기관이 CJ ENM을 수사하고 있으며 안준영 피디 또한 수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들이 처벌을 받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합니다. 잘못했으면 처벌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부적절한 처신을 한 어른들의 잘못으로 인해서 피해를 보는 것은 아버지가 울분을 토한 이해인과 같이 들러리를 서다가 탈락한 연습생들 그리고 데뷔를 하기는 했지만 이제는 조작으로 데뷔를 한 사람이라고 하는 낙인을 받게 된 많은 데뷔한 프로듀스키드들까지 결국 잘못은 안준영 피디를 비롯한 제작진을 비롯한 일부 기획사 관계자들이 했는데 피해는 아이들이 보게 되는 상황에 이르른 것입니다.
        
    이해인 아버지가 울분을 토하며 글을 쓴 것은 자신의 아이가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 아버지가 알고 있는데 어른들의 투표 조작으로 그리고 방송 조작으로 인해서 결국 그 꿈을 이루지 못했다라는 것 자체만으로 아버지로서 미안한 마음이 많이 들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해인 아버지가 취업사기라고 말한 것은 분명히 맞는 말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이번에 CJ ENM의 행각은 절대로 용서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더욱 철저히 조사를 하고 수사를 하여 투표 조작이 어떠한 형태로 되었는지를 확인하고 다시는 이해인과 같이 선의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해야만 할 것입니다. 국민의 이름을 빌었지만 결국 자신들이 원하는 아이들을 뽑고 싶었던 안준영 피디의 그릇된 욕망으로 인해서 그들만 승리하였고 나머지 모든 사람이 패배한 프로듀스 시리즈가 마감을 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