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티 김아린 나이조작 안타까운 이유
    Commercial Media 2019.10.10 11:28

    고등래퍼에 출연하기로 하였다가 그만둔 김아린 즉 래퍼 민티가 원래는 나이가 훨씬 많았던 것으로 알려져 나이 조작 의혹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물론 민티와 그 소속사는 현재 나이 조작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인정을 하고 있는 상태이기는 합니다. 그가 고등래퍼에 출연할 당시에 2002년생이라고 밝혔으나 실제 나이는 28세 즉 1992년생이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당연히 논란이 일어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과거 아직 인터넷이 활성화되지 않았던 때에 많은 방송인들이 나이를 조작해서 소속사에서 올린 것을 반대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방송 나이와 실제 나이가 다른 방송인들이 꽤 많았지만 인터넷이 발달이 되고 더 이상 사람들을 속이는 것이 어렵게 되었기에 나이를 속이는 것 자체가 거의 불가능해졌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김아린, 래퍼 민티가 나이를 속였다고 고백을 해오니 그의 팬들은 어리둥절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속이는 것 자체가 별로 좋은 어감은 아니지만 나이를 속였다는 것 하나만으로 비난을 받을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그럴 수도 있구나라고 생각할 수 있는 여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김아린, 래퍼 민티의 아킬레스건은 나이를 속인 체로 고등래퍼에 출연하려고 했다는 점입니다. 고등래퍼에 만약 출연을 했다고 한다면 이에 대해서 법적 소송 문제로 이어질 수도 있었던 것입니다.
        

     


    일단은 고등래퍼에 출연하지 못하였고 어떻게든 살아남기 위해서 노력하려고 했던 당시의 사정으로 인해서 김아린, 래퍼 민티는 나이를 속이는 상황을 계속 이어갈 수밖에 없었다고 봅니다. 오늘 12시에 이 문제에 대해서 정식으로 유튜브를 통해서 사과를 할 예정이라고는 하지만 그러나 한 가지 속임수라는 문제 즉 거짓말이라는 문제가 사람들에게 크게 다가오는 것은 신뢰성 때문입니다.
       
    한 가지를 속인 사람이 다른 것도 속이지 않겠느냐라고 말을 들을 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에 또 다른 것 그것이 아주 조그마한 것이라고 하더라도 거짓말이라는 의도를 가지고 사람들을 속인 것이 밝혀지게 되면 그 후폭풍은 감당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만큼 하나라도 거짓말을 하는 것 그리고 거짓말이 중첩이 되는 것은 적어도 우리나라 연예계에서는 계속 방송 생명을 유지할 수 없는 일이기도 합니다.
        

     


    오늘 김아린, 래퍼 민티가 최근까지 열 살을 속인 것에 대해서 정식으로 사과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사과는 당연히 그를 지지하는 사람들과 그에게 실망한 사람들에게 집중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거짓말이 한 번이라도 더 되게 된다면 사람들은 다시는 용서라는 말을 쓰지 않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대중의 심판을 가볍게 여기지 않았으면 합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