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연아 이상화 결혼식 참석, 사랑받는 이유
    Commercial Media 2019.10.12 14:26

    오늘 강남과 이상화가 결혼식을 하였습니다. 사람이 사람을 만나고 그 사람의 만남 속에서 사랑이 싹트게 되고 사랑의 열매를 맺는 결혼을 한다는 것은 지금처럼 결혼에 대해서 더 이상 당연하다고 여기는 사람들이 사라지는 때에 소중한 인연이다 하겠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강남과 이상화는 특별한 것 이상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의 결혼식에 이상화의 친구이자 동료였던 김연아가 참석하였습니다.
        


    김연아에 대한 우리나라 국민들의 생각은 두 가지 여왕 그리고 지못미 즉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입니다. 김연아는 어렸을 때부터 피겨스케이팅 부문에서 불모지라고 하는 우리나라에서 세계 제일의 선수가 되었으며 이미 벤쿠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게 됨으로 인해서 영광스러운 은퇴식을 했어도 되었습니다. 그러나 김연아는 그렇게 하지 못했는데 그 이유는 역시나 우리나라 국민들이 그녀가 소치 올림픽에도 참여하기를 바랐기 때문입니다.


        

    소치 올림픽에 참여한 그녀는 러시아 올림픽의 대표적인 편파판정에 휘말리게 되었고 결국 은메달을 따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수모를 당하는 김연아를 보면서 우리나라 국민들은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라는 말을 할 수밖에 없었고 그 이후에 그녀가 종종 피겨 갈라쇼를 하는 것 외에는 평온한 은퇴 생활을 지내고 있음에도 그녀가 한 번 사람들 앞에 나올 때마다 열렬한 환영의 인사를 해주고 있습니다.
         

      


    김연아에 대한 사람들의 존경심 그리고 지켜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 이 두 가지 때문에 말입니다. 그런데 오늘 김연아가 오랜만에 다시 한 번 사람들 앞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지난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한 강남과 이상화가 결혼식을 하게 되는 바로 그 순간에 누구를 초청할까라는 고민을 하면서 이 사람 저 사람을 소환하는 와중에 이상화가 김연아를 소환하였습니다. 이 둘은 그들이 정말로 어렸을 때부터 이미 함께하는 사이 친분이 있는 사이였습니다.
        

     


    오랜만에 친구인 이상화의 결혼식에 참여하게된 김연아는 지금도 은퇴할 당시와 마찬가지로 정말로 아름다웠고 그리고 건강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사랑을 그리고 미안함을 동시에 받는 여제로서 그러나 아직도 귀하디 귀한 여동생 혹은 딸로서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그렇게 오랜만에 나오게 된 김연아에 대한 국민의 사랑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이고 그 사랑 속에서 그녀가 행복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