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리 사망 신고 오보이길 바라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4. 17:22
    반응형

    조국 법무부장관 사퇴가 오늘의 최고의 이슈라고 알고 있었지만 갑작스럽게 만우절도 아닌데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뉴스가 새롭게 나오고 있습니다. 최진리 즉 설리가 갑자기 죽음을 맞이하였다는 소식이 들려오기 때문입니다. 아직 확인이 되지 않은 사실이기도 하고 일단 경찰이 오늘 설리의 사망이 접수가 되어 확인하는 중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다시 한 번 말씀을 드리지만 아직 확인이 된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에 더 설리의 사망설이 사실이 아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사실 연예인 즉 유명인의 사망 사고 가짜 뉴스가 나타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오히려 꽤 많은 경우 해외에서든 우리나라에서든 유명인에 대한 사망 사고는 지속적으로 있어왔고 그들 중에 상당수는 가짜 뉴스였습니다.


        

    그렇기에 설리의 사망 기사가 나오기는 했어도 아직 믿지 않는 사람들이 더 많기는 하지만 그러나 다시 한 번 말씀을 드리지만 확인이 되지 않았고 무엇보다도 경찰 쪽에서 확인을 하고 있다는 기사가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이기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뭐라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확인이 되지는 않았지만 설리의 사망사고를 경찰에서 확인을 하는 중이고, 악플의 밤 측에서도 확인을 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설리가 혹시나 다른 곳에 있다거나 혹은 설리와 비슷한 사람의 죽음을 가지고 설리가 사망한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왔을 가능성이 더 크다고 봅니다.
         

     


    일단은 추이를 봐야 하겠지만 조국 장관 사퇴보다도 더 충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설리의 사망 기사가 사실로 밝혀지든 사실이 아니라 가짜 뉴스로 밝혀지든간에 충격은 어마어마하게 클 수밖에 없습니다. 설리가 만약 사망한 것으로 밝혀지게 된다면 너무나도 참담할 것 같습니다만 아직 사실로 밝혀지지 않기만을 바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