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강남 논란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6. 18:51
    반응형

    오늘도 이슈는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우리나라는 계속 사람들의 삶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특별히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는 생소한 이름이 대중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번에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인 강남이 계약 해지가 되어서 일단은 혼자서 활동하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강남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MIB라고 하는 아이돌 그룹의 가수였습니다. 그러나 아이돌 가수로서 사람들에게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강남은 예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어필하기 시작하였는데 일본 사람으로서 한국말을 잘 하기도 하지만 그의 엉뚱한 매력이 사람들을 잡아당기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사람이 아니다보니 즉 일본 사람이다보니 실수를 하는 경우도 왕왕 있었지만 그것 이상으로 강남의 매력은 사람들을 잡아당겼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강남은 태진아의 도움으로 트로트 가수로서 활동을 하기 시작하였고 정글의 법칙에서 이상화를 만나 이번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에서 시간이 지나 더 이상 굳이 함께할 필요를 느끼지 못한 강남은 소속사와 전속계약 해지를 하게 된 것입니다. 물론 단독으로 활동을 할 수도 있지만 트로트 가수로서 영역을 넓히기 위해서는 새로운 전속 계약을 하는 것이 이득일 것입니다. 그러나 논란이 되는 이유는 단순히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를 떠난 것때문만은 아닌 것이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간 것이 올해 5월이었기 때문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에 대해서 대중이 궁금해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국 강남과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둘의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도 강남도 이번 계약 해지에 대해서 특별히 더 이야기하지 않는다고 한다면 둘의 선택이 이번 계약 해지를 만든 것이고 그에 대해서 비난도 비판도 혹은 추측도 할 이유가 없습니다.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도 강남도 결국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에게 응원을 하며 헤어지기로 결정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갑작스럽게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라는 이름이 나타나는 것으로 인해서 놀라기도 하였지만 강남이 이상화와 만나 결혼을 하고 소속사와 함께하지 않겠다라고 결정을 한 것은 분명히 큰 이슈가 될 수 있다보니 이러한 대중의 관심 또한 가능하다 하겠습니다. 일단은 지금은 강남 또한 성급하게 움직일 가능성은 없습니다. 소속사와 계약 해지 또한 자연스럽게 만들어졌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