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지현 남편 가족 비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1. 00:26
    반응형

    미운우리새끼에 이상민이 있기에 이상민의 과거의 그룹인 룰라의 멤버들이 출연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멤버 중 한 명인 가수 김지현은 룰라 시기에도 그리고 그 이후 시기에도 지속적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는 인기인이었습니다. 호불호는 분명히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사람들 또한 꽤 있었습니다.
         


    가수 김지현은 성형과 관련한 이슈, 결혼과 관련한 이슈에서 지속적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었는데 김지현도 대가 세보이는 것과 다르게 많이 고생하고 힘들게 살아왔던 유명인이었기에 여린 마음을 그대로 감추면서 하루하루를 버티며 살아가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김지현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했던 것입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이상민의 사이드킥으로 말입니다.


        

    김지현은 현재 남편과 살고 있습니다. 누구인지 굳이 궁금해 할 이유가 없는 것은 그 남편은 유명인 즉 방송인이 아니기 때문에 궁금해 할 필요도 이유도 없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김지현은 현재 고1, 중2 아이가 있는데 남편의 아이라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일부 사람들이 비난을 하고 비판을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결혼은 오롯이 김지현의 선택이고 김지현과 남편의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살든지 굳이 방송 즉 드라마에서 나오는 컨셉을 그대로 투영시켜서 비난하기보다는 잘 살아가기를 지켜보든지 아니면 그냥 쿨하게 김지현의 가족 즉 남편과 아이들에 대해서 무시하는 것이 더 낫다고 봅니다. 그런데 굳이 김지현을 비난하는 사람들은 찾아서 비난하는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더 아쉽기만 합니다. 유명인은 다른 사람에게 비난을 들어도 되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서 자신의 가족에 대해서 그리고 중2병에 걸린 아이에 대해서 말한다고 해서 그 모든 것을 오픈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김지현은 자신의 삶을 살아가고 있고 그 삶 속에서 자신이 어떠한 삶을 이어가야 하는지에 대해서 꾸준히 고민하는 사람입니다. 생각한 것 이상으로 결혼과 아이에 대해서 꾸준히 고민하는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그녀의 마음을 이해하지 않겠다고 한다면 쿨하게 무시하면 그만입니다.
         

     


    그러나 찾아가서 그녀를 비난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꼭 가수 김지현에게만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그러나 누구에게든 어떤 사람에게든 비난과 악플은 되도록이면 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비난과 악플을 해도 되는 사람은 없습니다. 오히려 그러한 것들을 하는 것 자체가 최근 들어서 더 경각심을 일으켜야만 한다고 봅니다. 일부의 사람들이 지금도 김지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삶에 관심이 굳이 더 많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