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충훈 김수현 아버지 비판 받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1. 12:19
    반응형

    과거 김수현의 동생이자 김충훈의 딸인 김주나가 처음으로 곡을 냈을 때가 기억이 납니다. 뜬금없이 김주나는 자신이 김수현의 동생이라는 사실을 알렸고 당시까지 김수현은 독자라고 알고 있었던 김수현의 팬들은 멘붕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상황이든간에 김수현이 거짓말을 한 것은 분명해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에 대해서 김수현은 어머니와 아버지가 오래 전에 이혼을 하셨고 어머니 혼자 자신을 키웠기에 자신은 어머니를 위해서 독자라고 거짓말을 했다고 고백을 한 것입니다.
          


    당연히 김충훈의 딸이자 김수현의 이복 동생인 김주나에게 비난의 화살이 쏟아졌습니다. 자신의 노래의 성공을 위해서 평소에 전혀 신경도 쓰지 않았던 이복 오빠를 팔아먹은 것이라고 사람들은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로 인해서 김주나는 제대로 활동을 하지도 못하고 그대로 당시에는 접어야만 했습니다. 물론 이후에 프로듀스101에서 좋은 이미지를 보여주어서 많이 회복이 되기는 하였지만 당시 김수현의 팬들이 가지고 있었던 분노는 충분히 컸습니다.


        

    이번에 김수현의 아버지 김충훈이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아들과 딸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습니다. 솔직히 김수현이 이 정도로 인기를 끌지 않았다고 한다면 김수현에 대해서 이렇게까지 살갑게 이야기를 했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김수현은 오로지 어머니만을 자신의 가족으로 여기고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라고 외부에 말할 정도로 아버지와의 연을 끊었던 것이 사실이었고 그 이유를 굳이 김수현과 그의 어머니에게 두는 것은 적절치 않아 보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사람은 자신의 선택을 내립니다. 김수현 아버지 김충훈이 김수현 어머니와의 이혼을 결정하고 김주나의 어머니와 결혼을 선택한 것은 오롯이 김충훈의 선택이며 이 선택 자체만으로는 비난을 가할 이유가 없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대로 선택을 하고 그 선택에 따라서 자신의 삶으로 대가를 치르기 때문에 굳이 타인이 그 사람의 삶에 대해서 이래라 저래라라고 말하는 것은 적절치 않아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김충훈 가족은 김수현 가족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당시 김수현은 최고의 배우 중 한 명이었고 인기 배우였으며 연기력이 있는 배우로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의 이름값은 단순히 배우다라는 말을 뛰어넘을 정도의 사랑을 받는 존재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한 김수현의 이름을 빌리려고 한다면 적어도 김수현 어머니나 김수현 본인에게 먼저 이야기를 해야만 했습니다. 김주나가 음반을 내든 혹은 노래를 내든 상관없이 김수현의 이름을 그 이름 뒤에 쓰기 위해서는 먼저 허락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그러나 김충훈 즉 김수현의 아버지와 김주나 즉 김수현의 이복 동생은 그러한 과정을 전혀 거치지 않았습니다. 물론 소속사에서 언플을 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그 누구도 그러한 주장을 믿지 않고 있습니다. 결국 김충훈은 김수현과 김주나를 모두 아픈 손가락이라고 말하기 이전에 먼저 김수현과 김수현의 어머니에게 사과를 하고 미안하다는 말을 해야만 한다고 봅니다. 그것이 먼저이고 그 이후에 아들 김수현의 이름을 부르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