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의 퀴즈5 류덕환 제대 얼마 안남았다
    카테고리 없음 2017. 8. 10. 13:00
    반응형

    OCN은 TVN과 많이 비슷하기는 한데 약간은 궤를 달리하는 방송사입니다. TVN이 드라마, 예능을 총체적으로 해서 연예 관련 프로그램들을 방송한다면 OCN은 다릅니다. OCN은 초창기에는 해외 영화들이나 드라마를 송출하다가 최근에는 영화 느낌이 나는 드라마를 많이 제작하여 방송을 하기 시작합니다. 특히나 뱀파이어 검사와 신의 퀴즈는 이 방송사에서 처음으로 시작된 자체 제작 드라마인데 이 드라마들 자체가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어습니다.
          


    OCN에서 방송되었던 드라마들은 유독 시즌제 드라마가 많으며 시청자들도 시즌제를 요청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뱀파이어 검사도 그러하고 TEN도 그러합니다. 그리고 38사기동대도 대중의 사랑을 받으면서 시즌제를 요청하는 목소리가 많습니다. 이렇게 OCN 드라마가 시즌제 드라마 요청 요구가 많은 이유 그리고 실제로 시즌제 드라마가 많은 이유는 OCN 자체가 드라마를 만들 때 한정된 시청자 층을 겨냥해서 만들기 때문에 두리뭉실한 드라마를 만들기보다는 조금은 독한 드라마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꼭 19금은 아니라 하더라도 15금 이상의 잔인한 장면들이 노출이 되는 경우가 많고 유연하게 주제의식을 표출하는 것이 아니라 적랄하게 시청자들에게 자신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드라마에 시청자들은 열광을 하고 팬들이 되어버렸습니다. 물론 시청률은 TVN이나 다른 종편, 케이블, 그리고 공중파 드라마보다는 분명히 약한 것이 사실이지만 OCN 드라마는 코어 팬 층이 두터우며 그러한 팬들이 매번 새로운 드라마, 그리고 그 드라마의 새로운 시즌에 열광을 하고 있습니다.
        

      

      


    두리뭉실한 시청자층을 겨냥한 드라마 장르들은 로맨틱 코메디 드라마 쪽이거나 막장 드라마 쪽인데 이러한 드라마는 볼 때는 궁금해 하더라도 끝나면 동일한 제작진에, 동일한 출연진이 출연하는 드라마를 별로 보고 싶지 않게 됩니다. 그러나 OCN의 드라마는 워낙에 개성 있는 캐릭터에 꽉 짜여져 있는 기획 즉 각본이 있어서 시청자로 하여금 몰입하게 만드는 효과를 줍니다. 그렇다보니 시청자들은 그리고 팬들은 빨리 다음 시즌을 만들어달라고 성화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한 드라마 중에서 즉 OCN 드라마 중에서 신의 퀴즈는 정말로 특별합니다. 현재 시즌4까지 나온 이 신의 퀴즈는 주인공 류덕환이 현재 군대에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그가 군대에 있기에 더 이상 다음 시즌 즉 신의 퀴즈5가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여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과 팬들은 그가 제대할 때에 신의 퀴즈5를 볼 수 있게 해달라고 요구하는 목소리를 많이 냈습니다.
      

      

      


    현재 류덕환은 군대에 있으며 올해 말에 제대할 예정입니다. 당연히 신의 퀴즈5가 만약 제작에 들어간다고 한다면 내년에 제작이 들어갈 전망이며 내년 하반기 즈음에 방송이 될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말입니다. 신의 퀴즈는 천재 의사인 한진우의 성장 이야기이자 다양한 희귀 질환들, 그리고 우리나라의 병폐들을 있는 그대로 보여줘서 볼거리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보여주는 신의 퀴즈5가 나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진 팬들이 한두 명이 아닙니다. 류덕환이 12월 제대 예정이라 류덕환의 한진우 캐릭터를 사랑하는 팬들은 벌써부터 기대가 많이 되고 있기도 합니다.
      

      

      


    물론 지금도 OCN은 많은 노력을 하고 잇기에 그 자체를 폄하할 생각은 없지만 그러나 초창기에 만들어졌지만 시즌제를 예고하고 아직 제작되지 않은 드라마인 신의 퀴즈5, TEN이나 뱀파이어 검사의 새로운 시즌을 보고 싶은 마음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아직은 확정이 된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말하고는 있지만 시청자들은 그리고 팬들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의 퀴즈5가 다시 나오기를, 그리고 뱀파이어검사 시즌3,  TEN 시즌3가 다시 나오기를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