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태호 나영석 방송PD 유재석 극찬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3. 00:38
    반응형

    유퀴즈온더블럭에 김태호 방송PD와 나영석 방송PD가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한 명은 인터뷰로 한 명은 전화로 유재석과 조세호의 질문에 답을 하였습니다. 사실 김태호 방송PD와 나영석 방송PD는 우리가 상상한 것 이상의 멋진 콘텐츠를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즉 시청자들에게 주었던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그들이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하여 유재석의 질문에 반 강제적으로 대답을 하는 상황에 이르른 것입니다.
        


    물론 그 상황 자체를 피하기를 원했다고 한다면 피하였겠지만 그들에게 있어 유재석이라는 인물이 중요하기에 그리고 함께하고 있기에 당연히 유재석의 요청에 인터뷰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태호 방송PD는 당연히 유재석과 함께한 시간이 꽤 오래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무한도전 그리고 지금은 놀면 뭐하니를 통해서 유재석과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으며 나영석 방송PD는 원래 유재석에게 알쓸신잡의 진행을 맡기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사정의 여의치 않음으로 말미암아 결국 유희열이 그 자리를 차지하였고 그것이 대박을 치기는 하였지만 나영석 방송PD 입장에서는 언젠가는 유재석과 함께 방송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놓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유재석은 과거 동거동락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김태호 방송PD에게 그리고 나영석 방송PD에게 여러가지 영향을 주기도 하는 MC였습니다.
        

     


    진정한 예능의 대가라는 타이틀은 단순히 오래 했다고 중요한 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동안 최고의 자리에서도 혹은 그 밑에 있으면서도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그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주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렇기에 김태호 방송PD는 유재석과 계속 함께하고 싶다는 말을 하고 있으며 나영석 방송PD는 또한 유재석과 함께하기를 고대하고 있는 것입니다. 솔직히 제작진들 즉 방송PD는 굳이 자신이 인터뷰를 당하는 역할을 하고 싶지 않아 합니다.
       
    그들은 결국 그들의 작품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기에 굳이 주저리주저리 말할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재석이 부르기에 김태호 방송PD도 나영석 방송PD도 유재석에게 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유재석의 유퀴즈온더블럭은 최대한 임팩트 있지만 그러나 단촐하게 진행 롤을 맡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시청자들에게 직접 다가가는 즉 시민들에게 직접 다가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나영석 방송PD와 김태호 방송PD가 엮여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 특히나 나영석, 김태호 방송PD의 진솔한 일면을 볼 수 있어서 많이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나영석 방송PD와 유재석이 함께하는 그 날이 기다려지는 것은 의외로 나영석 방송PD와 유재석이 많이 어울려서 그럴 것입니다. 유재석은 나영석과 김태호 모두에게 사랑받는 예능MC이며 그들의 선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