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준 김유지 적극적으로 진척시키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4. 23:49
    반응형

    정준이 방송에 오랜만에 나왔습니다. 그것도 예능으로 말입니다. 사실 정준은 예능과 그리 친한 배우는 아닙니다. 그 자신이 예능감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어렸을 때부터 즉 아역 배우로서 방송에 입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거의 드라마 쪽에서만 활약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그가 연애의 맛에 출연하여 김유지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물론 연애를 하려고 말입니다.
        


    연애의 맛은 이미 전력이 하나 있습니다. 즉 진짜 사귀려고 하는 마음을 가지고 출연한 배우인 이필모가 일반인 여성인 서수연을 만나서 결혼을 하고 최근에는 아이까지 낳았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연애의 맛은 사실과 예능 그 사이의 경계를 교묘히 탈 수 있는 유일한 연애 예능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김종민처럼 예능으로 썸을 연기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필모처럼 결혼을 진심으로 원해서 결혼할 사람을 찾기 위해서 연애의 맛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정준은 과연 결혼을 하기 위해서 연애의 맛에 출연을 한 것일까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연애의 맛에 출연하는 방송인들 즉 배우를 비롯한 여러 분야의 유명인들은 자신이 진심으로 연애의 맛에 임한다고, 썸녀와 더 잘 되기 위해서 노력한다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믿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사실 이필모와 서수연이 결혼하기 이전까지는 더 그러한 것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이필모와 서수연 케이스가 있기 때문에 정준이 만약 김유지와 만남을 이어가고 그것을 다른 방송에서 지속적으로 내보이며 - 아직 다른 방송에 출연할 예정이 거의 없기는 하지만 - 실질적으로 관계를 진척시키기 위해서 김유지와의 만남을 빈번하게 만든다고 한다면 당연히 정준과 김유지는 연애의 맛의 두 번째 리얼 커플로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 이상으로 정준이 김유지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이유가 있을 듯 합니다. 그것은 정준이 최근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 자체가 부침이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이슈를 만들려고 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의심을 사기에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김유지를 통해서 혹은 연애의 맛을 통해서 이슈를 만들어내는데 성공을 하게 되면 그것만으로 정준 입장에서는 새로운 도전 혹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도 결국은 추측일 뿐입니다. 정준과 김유지의 관계가 연애의 맛을 통해서 진척이 되고 그것이 리얼 혹은 날 것 그대로로 인정을 받게 되며 실질적으로 예식장을 잡거나 서로가 관계를 이어가려고 한다고 하면 마음은 처음에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도 사랑하는 마음을 키울 수도 있다고 봅니다. 정준이 어떠한 마음으로 연애의 맛을 시작하든간에 결국 시간이 지나면 마음은 변할 수도 있고 달라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즉 지금은 그냥 지켜보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