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정재 임세령 열애 신경쓸 필요 없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 16:47
    반응형

    사람이 사람을 만나는 것 그리고 사랑을 나누고 열애를 하거나 그 이후 결별을 하는 것에는 특별한 인연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정재와 임세령의 만남 또한 그러했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이들은 꽤 오랫동안 사귄다는 말이 없이 만나고 있었지만 그러나 그들은 결국 열애를 인정하였고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정재 임세령은 세기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에서 탑 유명인들 중 한 명 한 명입니다. 그렇다보니 임세령 이정재가 만나는 것 자체만으로도 이슈가 되며 그들의 만남에 언론과 여론이 움직이게 됩니다. 물론 이러한 현상 자체가 그리 특별한 것은 아닐 것입니다.


        

    또한 이정재, 임세령 이들이 그러한 사람들의 관심에 대해서 그렇게 특별하게 생각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는 여론과 언론이 파파라치처럼 사람들 사이의 만남에 대해서 그 내부 사정에 대해서도 알려고 하는 경향이 짙습니다. 즉 단순히 그들의 만남 자체를 보도하기보다는 그 안에서 그들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어떠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는지를 알아보려고 하는 모습이 더 돋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보니 실질적으로 만남을 가지다가 언론과 여론의 관심으로 인해서 부담을 느끼고 그대로 헤어지는 경우도 왕왕 생기게 됩니다. 물론 대중이 유명인의 사생활의 일정 부분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바는 아니지만 그러나 사람은 기본적으로 최대한 사생활이 보장되어야만이 사람으로서의 삶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이정재와 임세령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이 어떠한 마음을 가지고 있든 어떠한 삶을 살아가고 있든 보여지는 것 그 이상을 굳이 신경쓰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것이 그들을 대하는 최소한의 배려라고 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