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건모 집 장지연 집사부일체 출연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3. 20:31
    반응형

    집사부일체에 김건모가 출연했습니다. 김건모의 집이 나오게 되었고 김건모의 피앙새인 장지연 또한 나오게 되었습니다. 만약 지난 주에 발표가 되지 않았더라고 한다면 장지연의 얼굴은 제대로 방송에 나오지 않았을 가능성이 컸습니다. 즉 김건모의 신부로서 장지연이 나오지 않았다라고 한다면 사람들은 집사부일체에 김건모 집에 있었던 사람 중에 한 명이 김건모와 결혼할 사람이라는 것 자체를 몰랐을 가능성이 컸다는 것입니다.
      


    사람의 인생이란 알 수가 없습니다. 특히나 방송에 출연하는 방송인의 경우 그러합니다. 그들은 어제까지만 해도 아무렇지도 않은 사이인양 했어도 그 다음날 결혼을 발표하기도 합니다. 마치 김건모가 올해 중순까지만 해도 결혼을 하기에는 성품이나 스타일 그리고 취미가 힘들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많았지만 지난 주 갑작스럽게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들려왔고 신부인 장지연의 이름과 그녀의 가족 이름이 인터넷을 달궜습니다.


        

    생각해보면 이번 주 김건모의 새로운 집이 보이고 그리고 그 안에 김건모 신부인 장지연이 집사부일체를 통해서 보일 것이라고 알고 있었기 때문에 지난 주에 김건모가 결혼을 할 것이라고 그리고 신부의 이름은 장지연이라고 알려진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편으로는 그래서 김건모의 어머니인 이선미 여사가 이번 주에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이선미 여사가 굳이 남편이 별세한 마당에 출연한 이유는 김건모와 이선미 여사 모두가 다 미운우리새끼에서 행복한 이별을 하기 위해서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연애의 맛에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결혼할 때까지의 사연들을 그대로 최대한 보여준 것처럼 김건모의 미운우리새끼의 퇴장 또한 김건모의 결혼으로 아름답게 이별하는 것으로 마무리 하려고 하는 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의 신부 장지연을 갑작스럽게 보여주는 것은 조금 많이 이상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집사부일체를 통해서 신부 장지연과 이선미 여사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이미 먼저 김건모가 결혼한다는 소식을 터트려서 시청자들에게 양해를 구한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그렇게 집사부일체를 통해서 - 같은 방송국이기도 하니 - 미운우리새끼에 미안함과 감사함을 같이 보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