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기종 기자 유현상 최윤희 혼인 일등공신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8. 20:58
    반응형

    오늘 가수 유현상이 이기종 기자를 만나게 해달라고 TV는 사랑을 싣고를 찾아왔습니다. 사실 유현상이라고 한다면 로커로서 활동을 하다가 트로트 가수로서도 활동을 하였던 다채로운 이력을 가진 가수이며 또한 수영 선수 최윤희 선수의 남편으로서도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가 오늘 TV는 사랑을 싣고에 찾아와서 이기종 기자를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을 한 것입니다. 그 이유를 잘 알지 못하지만 궁금한 것은 또한 사실입니다.
          


    아시아의 인어라는 말을 들었던 수영 선수 최윤희가 결혼을 한다고 하였을 때에 사실은 대부분의 우리나라 국민들은 그가 누구와 결혼을 하는지도 몰랐고 그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만을 듣고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후에 로커중 한 명인 유현상이 결혼을 한 상대자가 바로 최윤희 선수라는 말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물론 당시에도 최윤희 선수와 결혼한 사람이 바로 유현상 가수라는 것이 알려지기는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솔직히 최윤희 선수의 임팩트가 훨씬 강해서 유현상 가수는 거의 묻혔던 것이 사실입니다. 심지어 유현상을 거의 잡아먹을듯이 비난하고 미워했던 사람들도 많이 있었던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만큼 최윤희 선수의 당시의 인기는 지금 김연아 선수의 인기에 맞먹을 정도이며 당시의 시대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급을 따지는 사람들에게는 유현상 가수는 비난받아 마땅한 사람이었습니다.
          

      


    사실 당사자 유현상 가수라고 한다면 당연히 더 많이 힘들었을 것입니다. 당연히 장모님이었던 최윤희 선수의 어머니에게 면박을 받기 일수였었고 급이 다르다는 말까지 들었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유현상을 이기종 기자가 많이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지인으로서 친인으로서 함께하였던 것입니다. 유현상 가수는 최윤희 선수와 만나는 것도 조심스러울 정도로 상당히 힘든 기간을 지냈습니다.
         
    사실 최윤희 선수와 결혼을 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유현상 가수에게는 큰 도전이었고 넘지 못할 벽이 즐비하게 있었던 것이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 자체를 유현상 가수가 신경을 쓴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런데 바로 이기종 기자가 최윤희 선수와 결혼하는 유현상 가수의 결혼 준비를 같이 해주면서 유현상 가수가 결혼을 평탄케 할 수 있도록 해준 것입니다.
        

      


    그래서 유현상 가수는 이기종 기자를 만나고 싶어한 것입니다. 결혼을 하고 난 다음에 이기종 기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고 싶었지만 그러나 이기종 기자를 여러가지 이유로 만나지 못하게 되었고 그렇게 시간은 너무나도 야속하게 빨리 지나가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렇기에 유현상은 이기종 기자에게 감사하다고, 고맙다고 이야기를 하고 싶어했고 한 번이라도 안아보고 싶었던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