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민 빚 청산 고백 극찬 쏟아지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1. 14:10
    반응형

    방송인 이상민이 오늘 라디오 방송 중에 자신이 진 빚인 65억원을 모두 청산하였다고 고백하였습니다. 당연히 이에 대한 청취자의 반응이나 대중의 반응은 극찬 릴레이였습니다. 사실 말이 65억이지 그 돈을 갚는다는 것, 더 정확히 말하면 갚는다고 약속하고 14년간의 시간을 돈을 갚기 위해서 투자한다는 것은 그리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그런데 오늘 이상민은 자신이 65억원이라고 하는 빚을 모두 갚았고 이제는 모든 은행을 이용할 수 있다고 선언하였습니다.
          


    말 그대로 이상민에게 있어서는 오늘이 새롭게 태어난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상민 혼자만 그렇게 많은 빚을 갚은 것은 아닐 것입니다. 또한 이상민이 빚을 14년만에 갚을 수 있었던 것은 그가 방송인이라고 하는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직종에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상민이 빚을 갚았다라는 것에 사람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는 이유는 아무리 좋은 직장에 있다고 하더라도 수십억원이나 되는 빚을 갚겠다고 약속한다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은 아닙니다.


        

    또한 이상민은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노력했다는 것은 그만큼 이상민이라는 사람의 됨됨이를 사람들이 인정할 수밖에 없다고 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상민의 빚 청산에 대해서 극찬이 쏟아지는 또다른 이유는 지금까지 많은 방송인들이 빚 문제로 인해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는 하였지만 이상민은 단순히 힘들어했던 것 이상으로 그 빚을 갚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 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미운우리새끼를 통해서 돈이 없지 폼이 없냐라는 삶을 살아가는 모습인 궁셔리 라이프를 보여주어 오히려 대중의 지지를 받았던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상민의 65억원의 빚을 갚았다는 것은 단순히 빚을 갚았다는 것을 넘어서서 빚을 지고도 삶을 영위할 수 있으며 그 안에서도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이상민이 바로 그 이상민이 보여줬다는 측면에서 극찬이 쏟아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상민이 이후의 삶이 어떠할지에 대해서는 추측하는 것은 그리 필요한 일은 아닐 것입니다. 적어도 이제는 과거처럼 럭셔리한 삶을 누리기 위해서 모든 것을 쏟아붇고 모든 것을 즐기기 위해서 살아가는 셀럽의 삶을 살아가기보다는 자신이 살고 싶어하는 삶을 살아가면서 궁셔리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보이며 무엇보다도 더 이상 다른 집에 얹혀 살기보다는 자신의 집을 샀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한 가지 다시 말하자면 이상민의 빚 청산이 가능했던 이유는 이상민이 벌고 있는 돈의 액수 자체가 일반인이 생각한 것을 훨씬 뛰어넘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65억원이라는 돈은 쉽게 벌릴 수 있는 돈이 아니며 그로 인해서 얻게 되는 수없이 많은 빚 이자 또한 만만치 않게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분명히 이상민의 빚 청산은 극찬 받아 마땅하기는 하지만 그에 대해서 굳이 더 많은 이야기를 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