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리 오빠 권혁준 실형 선고 피할 수 없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3. 19:31
    반응형

    오늘 정준영, 최종훈 그리고 유리 오빠 권혁준이 검찰로부터 실형 구형을 받았습니다. 정준영에게는 7년, 최종훈에게는 5년 그리고 유리 오빠 권혁준에게는 10년 형을 구형한 것입니다. 만취한 여성을 집단 성폭행하고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으로 촬영 유포한 혐의로 이들은 징역형을 구형 받았는데 아무래도 재판부에서도 징역형을 선고할 가능성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정준영이 7년형이고 유리 오빠 권혁준이 10년형인 이유는 정확하게 알 수는 없습니다. 다만 한 가지 정준영과 유리 오빠 권혁준 모두가 엄중한 처벌을 받았던 이유는 그들의 죄질 자체가 일반인이 상식적으로 생각하기에도 심각하였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또한 피해자와 합의 자체가 거의 불가능한 상태였기에 정준영과 유리 오빠 권혁준 그리고 최종훈 모두가 다 실형으로 구형이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정준영, 유리 오빠 권혁준 그리고 최종훈은 카카오톡을 통해서 자신들이 즐겼던 수많은 것들에 대해서 곱씹으면서 행복감을 누렸다고 한다면 이제는 그렇게 행복감을 누렸던 것들로 인해서 오히려 그들 스스로가 감옥에서 더 많은 좌절을 겪을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들 스스로는 그렇게 잘못한 것인가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한 행동은 중범죄 그 이상이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유리 오빠 권혁준의 경우는 동생인 유리에게 씻을 수 없는 이미지 훼손의 원죄가 있기도 하고 그 자신도 더 이상 사회 속에서 살아가기에는 발가벗겨진 것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참담한 수없이 많은 잘못들이 일반 대중에게 알려졌기에 감옥에서 나온다고 하더라도 과연 사회 속에서 살아갈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중한 처벌은 당연한 것입니다.
         
    아직은 검찰의 구형이 마무리가 된 것에 불과하고 재판부가 실형을 선고하지 않을 가능성이 또한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리 오빠 권혁준, 정준영, 최종훈 모두가 다 지금 사회 여론이 상당히 참담할 정도로 좋지 않은 상황에 있기에 그들이 지금 당장은 실형 선고를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물론 2심 혹은 3심에  가서는 조금 달라질 수도 있다고 봅니다만 일단 1심에서는 절대로 실형 선고를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만큼 지금의 여론이 너무나도 좋지 않으며 그들의 잘못 또한 대중의 기억이 흐릿해지기에는 너무나도 심각함 그 자체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유리 오빠 권혁준과 정준영 그리고 최종훈은 실형 선고라고 하는 엄중한 처벌을 피하기는커녕 오히려 더 처벌의 수위가 올라갈 가능성도 없지 않아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그렇지 않다고 한다면 국민의 분노가 심해질 것이기에 그것도 그것 나름대로 위험하다 하겠습니다. 결국 재판부가 판단한 일이겠지만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