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래드 피트 앨리아 쇼캣 열애설 침묵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2. 21:12
    반응형

    최근 브래드 피트가 열애설에 빠졌습니다. 상대는 앨리아 쇼캣이라고 하는 25살 연하의 헐리우드 배우입니다. 이전에 심야 데이트를 즐기던 그들은 LA의 한 전시회를 함께 찾았다고 합니다. 물론 브래드 피트나 앨리아 쇼캣 모두 그들에 대한 열애설에 침묵으로 대하였습니다. 긍정도 하지 않았지만 부정도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물론 브래드 피트나 앨리아 쇼캣 모두가 열애설에 대해서 말하지 않는 이유는 이해할만 합니다.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결혼을 하기 이전에 즉 만나기 이전에 제니퍼 애니스톤과 만나서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혼을 할 때에는 이미 안젤리나 졸리와 만나고 있었고 그것이 브래드 피트에게는 고스란히 부담으로 다가왔습니다. 물론 안젤리나 졸리와 많은 아이들 사이에서 브래드 피트가 계속 살았으면 별로 이야기꺼리가 없었겠지만 결국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이혼을 하고 말았습니다.


        

    둘 사이에 누가 문제가 있느냐라고 말하는 것은 제 3자 입장에서는 불필요한 일입니다. 범죄를 저지르지 않는 둘 사이의 문제는 오롯이 개인의 사생활 쪽이기 때문입니다. 어찌 되었든 브래드 피트는 이혼을 한 이후에 여러 명의 여성들과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MIT 교수 네리 옥스만, 배우 시에나 밀러, 샤를리즈 테론 그리고 이번에 앨리아 쇼캣까지 브래드 피트가 충분히 매력이 있기 때문에 열애설은 계속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브래드 피트 입장에서는 굳이 열애설에 대해서 가타부타 이야기하는 것이 긁어 부스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특히나 안젤리나 졸리와의 사이에는 여러 명의 아이들이 있고 그 아이들은 어쨌든 브래드 피트를 아버지라 부르고 있기에 아버지로서 최대한 조심스럽게 공식 발표를 할 수밖에 없는 것이 그의 현재 사정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좀더 결혼에 대해서 생각하기에는 나이가 충분히 있기도 하고 바로 말하기에는 여러모로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브래드 피트와 앨리아 쇼캣의 열애설이 열애로 확정이 될 가능성이 없지는 않아 보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가능성이 확신으로 변하기까지는 브래드 피트와 앨리아 쇼캣 사이의 일이고 외부에서는 그들이 만나고 있구나 혹은 만나지 않기로 하였구나라는 식으로 사실 보도만 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보도 자체를 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연예인의 가십은 전 세계적으로 돈이 되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기는 합니다.
      

     

     

     


    브래드 피트와 앨리아 쇼캣은 지금처럼의 관계를 계속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둘의 관계가 거리감이 느껴지면 그들이 알아서 헤어질 것입니다. 결국 그들 브래드 피트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들을 계속 만나면서 새로운 사랑을 찾을 것이기는 하지만 지금 당장 꼭 이 사람이다라는 감정이 있기까지는 앨리아 쇼캣이든 샤를리스 테론이든 상관없이 편하게 사람을 만나고 다닐 것이라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