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도환 문가영 열애설 부인 신속히 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7. 11:33
    반응형

    우도환과 문가영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우도환 문가영의 열애설이 이번이 처음이 아닌 것이 위대한 유혹자에서 둘이 같이 드라마를 해본 적이 있기 때문에 선남선녀가 함께하면 그들에게 불꽃이 튀는 것이 당연하다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의 말들이 결국 열애설로 옮겨붙었고 그로 인해서 문가영과 우도환의 열애설이 당시에도 한 번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한 번이 두 번이 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 사람들은 둘 사이의 관계를 궁금해 합니다. 그래서 둘이 정말로 사귀었느냐도 중요하게 보고 있지만 이 둘이 얼마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느냐도 중요하게 여깁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둘 사이의 열애설이 없다고 하더라도 둘을 엮는 방식으로 우도환과 문가영은 엮이게 됩니다. 열애를 해도 난리, 열애를 하지 않아도 난리가 되는 상황에 이르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일단 우도환과 문가영과 같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인들이 열애설이 나기 시작하게 되면 둘 사이의 사귀는 관계가 진실인지 아닌지는 더 이상 중요하지가 않습니다. 둘 사이의 관계를 엮는 스토리가 있다는 것만으로 스토리텔링은 만들어지고 그로 인해서 대중은 그 스토리텔링에 폭발적인 관심을 갖게 됩니다. 그래서 우도환과 문가영 열애설이 터지자마자 싱속히 부인을 해버린 것입니다.

         

      

       


    나이가 있는 사람들은 굳이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어차피 많은 시간을 방송에 있었던 사람들이기에 굳이 사람들이 엮는다고 하더라도 수많은 엮임 속에 하나일 수밖에 없기 때문에 대중의 관심의 표현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보면 우도환과 문가영은 그 소속사 측에서 철두철미하게 커리어와 이미지 모두를 관리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일단은 우도환과 문가영 모두가 다 첫 번째 열애설이라고 한다면 부인하는 시간이 조금 길더라도 텐션을 어느 정도 잡을 것입니다. 둘다 그렇게 이름값이 높지 않았을 때 생겼던 열애설이었기에 마케팅 효과를 무시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전혀 다릅니다. 자칫 마케팅 효과보다도 이미지에 상대 이름이 덧칠되는 것은 분명히 위험하다고 여기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키이스트 측에서는 문가영과 우도환의 두 번째 열애설에 대해서 친구사이라고 칼로 무우 자르듯 확실하게 관리를 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둘 사이에 열애가 있는지 없는지는 대중도 중요하지 않고 소속사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스토리텔링이 시전이 되느냐 되지 않느냐의 문제일 뿐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문가영과 우도환이 열애 사실이 있다고 공개하지 않는한 이 문제는 바로 수면 아래로 잠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