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란 이준혁 기타리스트 열애 비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7. 13:29
    반응형

    호란과 기타리스트 이준혁이 열애를 하고 있다고 기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가수 호란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새롭게 열애를 하게 된 상대 이준혁 기타리스트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20년 동안 친구로 지내다가 어느 순간 썸남이 되어버린 이준혁 기타리스트를 소개하는 호란의 입장에서는 부담감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호란에 대한 대중의 감정은 불호에 가깝습니다. 음주운전이라고 하는 절대로 해서는 안 되는 범죄를 저질렀고 그로 인해서 처벌을 받기도 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이유말고도 또 호란의 이준혁 열애 사실 고백에 대해서 비판하는 목소리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나라는 아직도 이혼한 사람이 다시 사랑을 하는 것에 대해서 터부시하는 문화가 아직도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이혼을 한 다음에 당연히 새로운 사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김구라나 서장훈도 마찬가지로 이혼하였지만 결혼에 대해서 무조건 막아놓지 않는 것처럼 가수 호란도 결혼에 대해서 더 이상 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할 이유는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아직도 오지랖에 대해서 전혀 인지를 하지 못한 체로 유명인들 혹은 연예인들의 사생활에 대해서 그것이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훈수를 두고 비난을 하며 악플을 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그 유명 연예인들의 삶이 무너진다고 하더라도 그것에 대해서 굳이 신경을 쓰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호란이 기타리스트 이준혁을 열애를 하든 아니면 결별을 하든 그것은 오롯이 호란과 이준혁 사이의 일이며 그들이 알아서 결정할 일입니다. 아시다시피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나온 모든 출연자들은 기본적으로 부담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혼한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서는 것에 대해서 터부시하는 목소리들 그리고 문화들이 아직도 우리나라에 가득차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호란이 기타리스트 이준혁을 좋아하든 그리고 열애를 하고 결혼을 하든 그것은 모두가 다 호란과 이준혁 기타리스트의 선택이며 결정인 것입니다. 그들에 대한 비난을 멈추고 더 이상 유명 연예인에 대한 간섭과 사생활 침해를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