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태주 임영웅 미스터 트롯 대박 기대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 3. 00:39
    반응형

    새로운 기회의 땅 미스터 트롯이 방송 시작이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전신인 미스트롯으로 인해서 스타 탄생이 만들어졌다고 한다면 미스터 트롯으로 인해서 새로운 기회의 땅이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은 출연자들부터 역대급인데 임영웅, 나태주와 같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실력파 아마추어가 있다고 한다면 구자명 정동원처럼 이전부터 활동했던 가수들도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에 가수들부터 시작하여 유명인들까지 많은 사람들 즉 역대급의 사람들이 몰리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역시나 미스트롯의 열풍 때문입니다. 미스트롯이 시작되기 이전에는 인기가 거의 없었던 홍자, 송가인과 같은 가수들이 이제는 우리나라 최고의 가수가 되었으며 그들의 등급 또한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아득하게 높아졌습니다. 심지어 송가인과 같은 미스트롯의 수상자들은 역대급 팬클럽을 거느리기도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성공했던 역대급 상품이라 할 수 있는 유재석의 유산슬 그리고 EBS의 펭수와 송가인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입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고 있는 나태주나 임영웅 같은 경우 그리고 구자명과 같은 이미 알려져 있던 사람들이라 하더라도 당연히 새로운 도전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일단 사람들의 눈에 들기만 하면 이전의 설움은 모두 잊어달라고 말할 정도로 압도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은 지금은 완전히 망가져버린 프로듀스101 시리즈와 비슷한 맥락입니다. 프로듀스101 시리즈에서 시즌이 넘어가면 넘어갈수록 더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들이 계속 나오게 되는 것처럼 마찬가지로 지금 역대급 광풍이 불고 있는 미스트롯 출연자들을 미스터 트롯이 뛰어넘을 수 있으며 자신이 바로 그 자리에 서 있을 수 있다는 생각에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은 할 수 있는 한 더 빨리 출연을 하고자 할 것입니다.
        
    물론 미스터 트롯에 참가하는 것만이 성공의 기본 요인은 아닙니다. 심사위원단들에게 먼저 선택을 받고 그 다음에 더 높은 곳에서 대중에게 선택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태주와 같은 경우 태권도 품세를 댄스 형식으로 만들었지만 호흡 하나 흐트러지지 않고 하여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임영웅 나태주 그리고 모든 출연자들이 단순히 퍼포먼스 혹은 쇼맨쉽으로 방송에 출연하고자 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결국 누가 우승할 것인지가 중요하기는 하지만 그러나 미스터트롯에 참가하려고 하는 모든 사람들, 임영웅, 나태주와 같은 사람들은 일단 사람들의 눈에 드는 것이 먼저이고 심사위원단의 심사에 붙는 것이 먼저입니다. 일단 어느 정도 대중에게 알려지기만 하면 미스터 트롯으로 인해서 역대급 대박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성공 신화를 만들어간다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