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래드 피트 송강호 손 덥석 잡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 4. 15:06
    반응형

    오늘 인상적인 사진 하나가 인터넷을 통해 한국의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빵 형님 아니 브래드 피트가 송강호의 손을 덥석 잡고 있는 사진입니다. 사실 송강호 배우 자체도 대부분의 보통 사람으로서는 대단한 사람이기는 하지만 헐리우드 탑 급 배우로서 이름이 드높은 브래드 피트에 비해서는 이름값이 조금은 이전까지는 쳐졌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봉준호 감독과 함께 송강호 배우는 기생충이라는 영화 하나로 또다시 세계 속의 우리나라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그러나 봉준호 감독뿐만 아니라 송강호 배우 또한 영화 기생충 하나로만 뜬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설국열차나 살인의 추억과 같은 역대급 영화들을 같이 만들어냈으며 또한 각각 즉 송강호 배우나 봉준호 감독 모두가 다 각자의 위치에서 자신의 커리어를 계속 완성해 나갔습니다.


         
    그리고 작년 송강호 배우와 봉준호 감독은 다른 여러 역대급 배우들과 함께 기생충을 만들어냈고 그로 인해서 황금종려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외국어 영화상으로 기생충이 받게 될 확률이 높고 또한 송강호 배우는 남우조연상 받을 가능성을 계속 높여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브래드 피트는 작년에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로 남우조연상 후보에 같이 올라가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는 가운데 송강호 배우는 미국으로 갔고 바로 그곳에서 브래드 피트를 만나게 된 것입니다. 브래드 피트는 과거나 지금이나 역대급 헐리우드 배우 중 하나이며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에 못지 않게 송강호 배우 또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 배우이기도 하지만 역대급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브래드 피트와 송강호 배우가 같이 손을 맞잡은 것 혹은 송강호 배우의 손을 브래드 피트가 덥석 잡은 것은 그리 특별한 일도 특이한 일도 아닌 것입니다. 그만큼 송강호 배우도 세계 속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배우이며 또한 기생충이 역대급 영화이기 때문에 그의 팬으로 헐리우드 배우들이 있는 것 또한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그렇기에 브래드 피트가 송강호 배우의 손을 잡은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브래드 피트와 송강호 배우는 아직도 찍을 영화들이 많이 있고 아직도 커리어를 성장시킬 수 있는 능력과 실적을 가지고 있는 배우들입니다. 그렇기에 그들이 언젠가는 한 번 같은 작품 내에서 연기를 할 수 있다고 봅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배우들 그리고 영화들은 성장했으며 세계 속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브래드 피트가 송강호 배우의 손을 덥석 잡은 것은 시사하는 바가 클 수밖에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