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형진 가세연 광팬 언급 독이 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2:29
    반응형

    최근 주진모의 문자 공개로 인해서 주진모는 상당히 위기에 빠져 있습니다. 그리고 주진모와 같이 문자를 한 톱스타 또한 같이 곤경에 빠져 있는데 갑자기 공형진이 소환이 되었습니다. 공형진은 가로세로연구소 즉 가세연과 전화 인터뷰를 하였고 그곳에서 주진모와 소통을 최근 하지 않는다고 언급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세연의 광팬이라고 언급을 하면서 자신의 현재 스탠스를 보여주었는데 그것이 그에게는 충분히 독이 되었다 하겠습니다.
        


    꼭 가세연이 아니라 하더라도 기본적으로 공형진은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 그 자신에 대해서 대중이 궁금해 하기보다는 그와 같이 하는 사람들 즉 가까이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궁금증을 보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주진모도 그들 중에 한 명이었으며 정우성, 장동건과 같이 운동을 하다보니 그에게 그들의 안부 혹은 그들에 대한 궁금한 부분을 물어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가세연이 특별하게 행동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특히나 현재 공형진은 이렇다할 방송 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가세연이 공형진에게 인터뷰 요청을 한 것 그리고 공형진이 그 인터뷰를 받아들인 것 그 자체는 특별한 일이 아니었는데 공형진이 가세연의 광팬이라는 말을 하는 바람에 갑자기 공형진이 특별하게 사람들에게 오르내리게 되었습니다. 공형진 입장에서는 가세연이 인터뷰를 시도하였기에 가세연의 출연진들 듣기 좋으라고 이야기한 경향이 분명히 있지만 그러나 그 소식을 듣게 되는 사람들에게 가세연은 그리 좋은 이미지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주진모와 관련한 인터뷰 내용이 더 확산된 것이 아니라 공형진이 가세연의 광팬이라는 소식만 확산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어차피 주진모의 현재 상황은 좋지 않은 것 그 이상이다보니 공형진이 특별히 자신이 관련이 없다 혹은 소통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그리 특이한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즉 공형진은 긁어부스럼인 인터뷰를 한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물론 공형진이 정말로 가세연의 광팬이라고 한다면 가세연의 이미지를 그대로 받는 것이 그리 나쁘지 않은 것일 수도 있다고 봅니다.
        
    최근 들어서 방송인들이든 비방송인들이든 유튜브와 같은 생방송 스트리밍 때에 말에 실수가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리고 그 말의 실수는 고대로 박제가 되어 그들을 먼 미래에도 괴롭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생방송으로 즉 스트리밍으로 방송이 되는 상황 속에서는 더 긴장해서 방송을 해야만 합니다. 혹시나 실수할 수 있을지도 모르니 말입니다. 공형진도 방송에서 편집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세연과 같은 유튜브에서는 버려야만 합니다.
        

       


    공형진이 가세연의 광팬이라는 언급은 그 자신에게 있어서 그리고 가세연에게 있어서도 그리 특별한 말을 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그러한 공형진의 언급은 공형진의 이미지가 더 쇠락되고 붕괴되는 이유가 될 수 있음을 고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공형진은 특별하게 생각하지 않은 생각으로 편하게 이야기한 것이라도 말입니다. 그래서 인터뷰를 할 때에는 인터뷰이도 조금은 조심스럽게 선택해서 해야 한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