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문석 황치열 생활고 고백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0:02
    반응형

    미운우리새끼에 음문석이 미운 남의 새끼로 출연을 하였으며 그의 집에 그의 절친인 황치열이 출연했습니다. 사실 미운우리새끼는 지금 위기의 상황입니다. 김건모 사태로 인해서 미운우리새끼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급속도로 나빠지고 있으며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경쟁자로 급부상하게 되면서 자칫 시청률이 떨어질 수 있는 위기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새로운 돌파구를 찾기 위해서 고민을 하였습니다.
        


    미운 남의 새끼로 출연하게 된 음문석은 드라마에서 독특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받았는데 사실 단순히 독특한 캐릭터만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면 음문석이 그렇게까지 뜨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그의 연기력 즉 그가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힘은 시청자들을 빨아들이는 능력을 가지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그는 열혈사제 이후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작품에 투입이 되는 성공을 이루게 됩니다.


         
    그러한 음문석이 절친인 황치열을 만나서 자신의 생활고에 대해서 고백을 합니다. 사실 생활고라는 것 즉 가난이 있다는 것은 단순히 밥을 먹지 못하고 배를 곯게 되며 옷을 제대로 입지 못하는 것 그 이상을 그 당하는 사람에게 주게 됩니다. 피폐해지는 것은 단순히 몸이 아닙니다. 곯아지는 것 또한 배만이 아닙니다. 일단 배가 곯아지고 먹는 것이 힘들게 되면 사람들을 만나는 것 자체를 피할 수밖에 없습니다.
       

      

      


    옷을 제대로 입을 수도 없고 사람들과 같이 있기 위한 최소한의 비용을 낼 수도 없습니다. 말 그대로 할 수 있는 것은 집에서 웅크리고 앉아 있는 것 외에는 없는 것입니다. 음문석도 황치열도 참 부단히도 기회가 닿지 않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충분히 실력이 있음에도 충분히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드러내기가 너무나도 힘들었던 방송인들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나혼자산다에 황치열이 출연했던 것처럼 미운우리새끼에 음문석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일단 예능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게 되면 사람들이 그 사람의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알게 되고 작품 속에서 보이는 매력 외의 또다른 매력을 보게 됩니다. 그렇게 황치열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듯이 음문석 또한 사랑을 받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기회를 잡은 것입니다.
        

     

      


    식사를 하고 옷을 갈아 입고 시상식을 찾아간다는 것 과거의 음문석에게는 일어나기가 힘든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과거의 황치열이 힘들었던 시간을 견뎌내고 결국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듯이 음문석 또한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사람들의 기대를 또한 받고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듯이 또다른 예능에, 또다른 작품에 출연하기를 사람들은 바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