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와타나베 안 동정 여론 확산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4:35

    히가시데 마사히로의 아내 와타나베 안에 대한 동정 여론이 일본에서 확산이 되고 있습니다. 사실 그 이유가 간단한 것이 와타나베 안의 남편인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카라타 에리카가 3년 전부터 불륜이었다는 것이 이제는 확정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서 와타나베 안은 아이 셋을 낳은 5년 중 3년을 불륜으로 지냈던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함께 살고 있었던 것입니다. 말 그대로 배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
       


    세 명의 남녀를 보게 되면 모두가 다 선남선녀라 할 수 있습니다. 히가시데 마사히로나 카라타 에리카뿐만 아니라 와타나베 안도 보통 사람이 생각하기에는 그 스펙이 장난이 아닐 정도로 압도적인 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러나 그가 희생자가 된 것은 그의 잘못이 절대로 아닙니다. 특히나 와타나베 안은 그의 아버지 와타나베 켄이 불륜 즉 사고를 쳤고 결국 아버지와 절연을 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제는 남편인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사고를 친 격이 되었으니 말 그대로 와타나베 안은 아버지와 남편으로부터 배신을 당한 것 이상으로 자신의 정체성 자체를 부정당한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와타나베 안이 별거를 하게 된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당연히 그에 대한 동정 여론부터 지지 여론은 상당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여론과 상관없이 가장 비극적인 삶을 살고 있는 것은 또한 와타나베 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사람들 그리고 연예인들의 삶은 보통 사람들이 생각한 것 이상의 기이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한 그들만의 커리어 그들만의 삶의 궤적이 다 있는 것 같습니다. 와타나베 안이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살게 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게 되었다라고 축하해주었겠지만 이제는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함께 살아가는 것 자체가 와타나베 안으로서는 고통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게 된 것입니다.
      
    누구를 만나고 누구와 함께 있든지간에 신실한 사람 신뢰가 충만한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언제든지 그 신뢰의 붕괴로 인해서 자아가 파탄이 되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히가시데 마사히로나 와타나베 켄은 결국 그들의 잘생긴 외모, 그리고 멋진 몸으로 인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그들의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고 피해를 주며 아픔을 주는 사람들입니다.
        

     

      


    결국 와타나베 안은 카라타 에리카와 불륜을 일으킨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헤어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와타나베 안으로서는 아버지인 와타나베 켄과 절연한 상태에서 남편이니까 봐주기에는 그의 프라이드도 이미 상처가 날 정도로 나 있는 상태에서 붕괴가 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결국 남편인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함께할 수 없는 와타나베 안이 그나마 행복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