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면 뭐하니 맛있는 녀석들 콜라보 폭발 반응 얻은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7:53
    반응형

    어제 맛있는 녀석들 다음주 예고편에 갑작스럽게 유라섹 아니 유재석이 튀어나왔습니다. 놀면뭐하니 인생라면 코너를 하고 있는 유재석이 맛있는 녀석들의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사실 이러한 유재석의 게스트 출연이 최근 들어서 늘어난 것이 의외로 반가운 이유는 원래 유재석은 게스트 출연을 잘 안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거의 전무한 것은 아니지만 그 자신이 게스트 출연을 자제하고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놀면뭐하니에서는 유재석에게 뽕포유의 유산슬, 인생라면의 유라섹으로 캐릭터로 분하게 만들고 그 이름으로 이곳 저곳으로 보내버리거나 직접 맛있는 녀석들처럼 찾아오게 만듭니다. 그렇게 되다보니 유재석은 이제 여러 방송사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게스트용 방송인이 될 수 있었습니다. 과거 유재석에게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면모를 게스트 출연을 통해서 보여주게 된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맛있는 녀석들은 그 안에 출연자들 즉 게스트든 고정 멤버든 상관없이 맛있게 많이 먹는 것으로 대중에게 인정을 받은 예능입니다. 그런데 바로 그러한 먹방신들인 맜있는 녀석들의 멤버들 모두를 먹어야 하는 것이 유재석 아니 놀면뭐하니 인생라면의 유라섹이다보니 유재석은 도저히 먹방신들을 버티지 못하게 되었고 결국 인생라면 그 집에서 도망치려고 하다가 또다시 끌려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과거에 유재석은 변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말 혹은 모험을 하지 않는 예능인이라는 말을 들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유퀴즈온더블럭, 일로 만난 사이와 같은 새로운 예능을 하게 되면서 유재석이라는 예능인의 날 것 그대로의 매력을 보여주더니 놀면 뭐하니를 통해서 압도적인 유재석의 매력을 그대로 시청자들에게 강타시켰고 그로 인해서 대중의 사랑을 다시 한 번 받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뽕포유와 인생라면을 통해서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을 이곳 저곳 즉 MBC 방송국의 예능뿐만 아니라 다른 방송국의 예능에 출연시킴으로 해서 유재석에게 새로운 도전을 시키면서 또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매력들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게 합니다. 과거에 유재석은 맛있는 녀석들에 나갈 가능성이 없었지만 지금의 유재석 아니 유라섹 혹은 유산슬은 전혀 다릅니다.
        

      

      


    이후 유재석은 라끼남에 출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강호동과 같이 라면을 끼리고 같이 먹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으며 런닝맨과 콜라보를 통해서 런닝맨 멤버들에게 라면을 끓여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EBS의 펭수TV에 출연해서 다시 한 번 대세의 만남을 만들어낼 수도 있습니다. 현재의 유재석은 그리고 놀면뭐하니는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과거와는 전혀 다른 컨셉의 예능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