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리 아내, 강하오 슈돌 합류 조금은 아쉬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3:14
    반응형

    개리가 아들 강하오 그리고 아내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 즉 슈돌에 출연하였습니다. 개리는 최근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길과 함께 리쌍으로 활동하였던 가수였습니다. 사람들은 리쌍으로 활동한 개리도 좋아했지만 사실 런닝맨의 개리로 사랑을 또한 많이 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특히나 아시아 지역에서 그가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은 런닝맨의 개리로 활동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런닝맨에서 떠나게 되었습니다.
        


    사실 런닝맨에서 개리가 떠나게 된 것은 런닝맨 제작진도 알고 있었고 멤버들도 알고 있었기에 그리 특별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이후에 있었던 결혼에 대해서 런닝맨 멤버들은 전혀 알지 못했고 그로 인해서 런닝맨 멤버들이 서운해 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물론 이번에 슈돌에 출연해서 아내와 결혼식은 하지 않고 혼인신고서에 사인만 했다고 하지만 그러나 런닝맨 멤버들과 계속 함께했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한 것은 비단 런닝맨 팬들만 가지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개리가 갑작스럽게 아내와 아들 강하오와 함께 슈돌에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당연히 런닝맨 팬들은 멤버들과 연락을 했는지를 더 궁금해 할 수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슈돌에서 개리는 아내와 아들 강하오의 이야기만 하였고 그것은 곧 런닝맨 멤버들과 연락을 하지 않은채 슈돌에 출연했다는 것이 되어버렸기에 당연히 런닝맨 팬들부터 시작하여 런닝맨의 개리를 사랑했던 많은 사람들은 실망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개리는 런닝맨의 개리가 아니라 오롯이 성인인 개리이며 혼자 살아가는 개리입니다. 이제 더 이상 리쌍의 개리가 아니며 한 아내의 남편이자 아들 강하오의 아버지 개리입니다. 만약 그가 그대로 방송에 나오지 않고 살아갔다고 한다면 사람들은 그러한 개리에게 굳이 신경을 쓰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방송에서 사라지고 런닝맨 멤버들과 관계를 끊은 듯한 모습을 보여주다가 슈돌을 통해서 방송에 복귀하니 당연히 사람들은 그러한 개리에게 좋지 않은 눈을 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사실 다른 예능에 나오는 것 즉 다른 예능을 통해서 복귀를 하는 것 그 자체가 나쁜 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다만 개리가 슈돌을 통해서 나올 때에 유재석이나 다른 멤버들과 연락을 취했다는 말 한 마디만 했다고 한다면 사람들의 마음이 그렇게 유감의 뜻을 표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개리가 강하오와 같이 슈돌에 나왔다는 것 자체가 비판의 이유라고 받아들이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사실 런닝맨에 다시 나오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런닝맨에 개리가 나온다고 해서 다시 송지효와 월요커플이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냥 오롯이 개리로서 활동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또한 아내와 아들 강하오와 함께 슈돌만 출연한다고 한다면 런닝맨 멤버들과 자리를 같이하거나 아니면 연락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한 영역의 사람들과 관계를 완전히 끊어버리고 새로운 관계를 맺으려고 하는 것 그 자체가 사람들에게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은 것이니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