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양 집 나혼자산다 놀랐던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7. 8. 19. 00:14
    반응형

    이번에 태양이 출연하는 나혼자산다는 혼자 살아가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는 예능이었습니다. 노홍철, 김광규, 이성재, 서인국으로부터 시작된 나혼자산다는 지금까지 그 명맥을 유지해오면서 스스로를 변주함으로 트렌드의 변화를 있는 그대로 맞아들이면서도 자신의 색깔을 유지하는 방법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최근 나혼자산다는 다시 10퍼센트 시청률을 유지하면서 시청자를 사로잡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김사랑이 출연했던 방송에서 김사랑은 고상하게 살아가면서도 자신을 놓치지 않는 여배우의 삶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었으며 - 털털함이 무기가 되는 지금의 세상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지키는 것 그 자체를 비난할 이유가 없기에 - 한혜연은 옷에 파묻혀 살아가는 모습 그리고 한지민의 역대급 귀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하였습니다. 이제 더 이상 나혼자산다는 고정 멤버들을 통해서 새로움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새로움은 특별 게스트를 통해서 매주 보여주고 고정멤버들은 이제 미션들을 같이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주거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4년이 지난 중견급의 예능으로서 나혼자산다는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지 않는다라는 것입니다. 더 이상 새로움을 보여주기는 힘들다는 것, 그리고 새로움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틀 자체를 바꿔야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지금의 나혼자산다는 현실과 타협하면서 오히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출연한 태양은 출연 이전부터, 방송 이전부터 시청자뿐 아니라 대중의 관심을 온통 받았습니다. 물론 빅뱅 자체가 현재 탑 문제로 인해서 좋지 않기는 하지만 그러나 빅뱅의 모든 멤버들은 각자가 이미 자신의 영역, 커리어를 만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태양 즉 동영배가 뜬 것 하나만으로 나혼자산다 제작진 입장에서는 축배를 들어야 할 정도인 것입니다. 그러한 태양의 집이 공개가 되었을 때 사람들은 환호하기보다는 오히려 태양 때문에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원래 태양은 숙소에서 같이 생활하였지만 승리가 계속 사람들을 집으로 초대하는 바람에, 그리고 집에서 크게 음악을 트는 바람에 평소 승리와 살아가는 스타일 자체가 달랐던 태양은 지금의 집으로 옮겼다고 합니다. 승리가 음악을 틀고 사람들을 데리고 오는 것이 태양이 집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보니 태양에게 얼마나 큰 스트레스였는지에 대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태양은 집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그대로 삶에 투영시켰습니다.
       

     

     


    집은 깨끗함 그 자체였고 집에는 자신의 사진 하나 걸어놓지 않습니다. 전현무와 다르게 집에서 자신의 사진을 걸어놓는 것 자체가 일의 연장이라는 느낌이 강했기 때문입니다. 잠옷이 색깔별로 있는데 매번 일을 할 때마다 잠옷을 갈아 있습니다. 집에서는 온전히 잠옷만 입는데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의 평상복과 그리 달라보이지 않기에 조깅을 하더라도 사람들이 그렇게 크게 뭐라 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러한 그의 삶 자체를 나혼자산다 패널들이 이미지로 평하였는데 바로 동할배였습니다.
          
    동할배 태양은 집에서 꽃을 사랑하고 조깅을 좋아합니다. 집에 있는 정원에 꽃을 심고 있으며 자유롭게 그리고 풍요롭게 삶을 영위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태양은 단순히 삶을 여유롭게 살아간다라기보다는 자신의 삶 속에서 쉼을 만들어내려고 스스로를 내려놓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시청자들 입장에서 동할배라는 그의 이미지 자체가 그에게는 어색해 보이지만 그런데로 집에서 살아가는 태양의 모습 자체가 멋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해외 공연을 많이 다니고 쉼의 시간을 갖는 것 자체가 너무나도 힘들기 때문에 태양 같은 경우 집에서만큼은 전적으로 쉼을 위해서 집의 모든 가구들, 그리고 환경들을 조성해놓습니다. 그러한 모습이 동할배 이미지에 맞는다 하더라도 그것이 동할배 태양의 삶에 여유를 주고 쉼을 줄 수 있다라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조금은 이상해 보이고 조금은 태양과 어울리지 않아 보여도 태양의 지금의 화려한 삶에 태양의 집은 태양에게 기쁨을 주는 것이라 할 수 있기에 나빠 보이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