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성광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좋아보였던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2:03
    반응형

    오늘 박성광 인스타그램에 박성광 혼자 찍힌 사진이 여러 장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그 사진이 찍힌 구도나 그 사진을 찍은 모습 그 자체가 친구들과 함께 있었다라기보다는 결혼할 여자친구와 함께 있었던 것이 아니냐라고 하는 사람들의 생각이 많이 비쳐졌습니다. 사실 이제 얼마 후면 결혼할 것이고 그러한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한다는 것 그 자체가 그리 특별한 일은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사실 우리나라는 유명인에게 상당히 많은 족쇄를 달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예의라는 것부터 시작하여 시대를 따라 상황에 따라 많은 지침들이 따라붙습니다. 그렇다보니 유명인들은 심지어 결혼을 발표할 때에도 그 상황에 따라서 지나치면 비난을 받고 말도 안하고 결혼을 하게 되면 또한 비난을 받습니다. 그렇다보니 연예인들은 대중과 관계를 맺는 것에 대해서 상당히 심혈을 기울여야만 합니다.


         
    박성광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여자 매니저와 함께 나왔을 때에 행동하는 것 하나하나를 너무나도 심하게 인터넷에서 제재를 가하고 이것 저것 훈수를 두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그가 결혼할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니 그 나이를 가지고 비난을 가하는 일부 사람들이 있을 정도입니다. 그렇기에 박성광 개인 또한 모든 인터넷의 반응들을 신경쓸 이유는 별로 없다고 봅니다.
        

     

     


    법적으로 문제가 없다고 한다면 도덕적으로 도에 지나치게 어긋나는 부분이 없다고 한다면 굳이 유명인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질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또한 유명인들 또한 너무 대중의 반응에 신경을 쓸 이유 또한 없다고 봅니다. 사랑하는 사람 즉 여자친구와 같이 거리를 다니고 코로나19에 걸리지 않도록 서로가 서로를 신경을 써주는 것 그것만으로 행복할 때가 바로 결혼할 때라고 보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려놓고 그 사진 하나만을 보면서 즐거움을 느낀다는 것 그리고 사람들에게 자신이 행복하다는 것을 거리낌 없이 말할 수 있다는 것 그것 하나만으로도 현재 박성광은 그 어떤 말로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할 것입니다. 박성광 개인의 시간 개인의 사생활은 오롯이 지켜져야 하고 그 지켜짐을 통해서 가지게 되는 행복은 오롯이 그만의 것일 수밖에 없습니다.
         

     

       


    박성광의 여자친구가 찍어준 것으로 보이는 박성광 인스타그램에 있는 박성광 사진은 그 자신의 모습만 보여주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박성광이 가지고 있는 현재의 마음가짐과 감정들이 그대로 섞여서 인스타그램의 바로 그 사진에 올려져 있습니다. 행복하다는 말을 굳이 하지 않아도 단순히 논현동에 있다는 그 말 한 마디에 박성광이 지금 얼마나 행복한지를 그리고 좋은지를 보여준다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