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비 이동욱 신천지 루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1:12
    반응형

    이동욱과 아이비가 신천지 교인이라고 하는 루머에 휩싸였습니다. 당연히 아이비와 이동욱의 소속사 측에서는 신천지 루머를 퍼뜨린 사람들에 대해서 엄중한 처벌을 요청할 것이라고 즉 고소를 할 것이라고 단언하였습니다. 아이비와 이동욱의 입장에서는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라고밖에 할 수 없는 것이 지금의 신천지 교회는 그 어떤 종교단체보다도 더 이미지가 극도로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유명인들에 대한 대중의 평가는 그 유명인의 모든 것 즉 사생활부터 시작하여 개인적 취미까지 아우르는 총합을 보고 점수를 매긴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대중의 유명인들에 대한 평가는 대부분은 오해일 경우 혹은 착각일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 이유는 기본적으로 아무리 가까운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그 누군가를 완벽히 아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유명인에 대한 평가 또한 신기루에 가깝습니다.


         
    그러한 신기루 같은 유명인에 대한 평가를 할 때에 그래서 사람들은 왜곡되이 그들을 바라보거나 그들에 대한 루머를 사실로 받아들이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한 번 유명인이 혹은 유명인의 이름이 부적절한 혹은 부정적인 이미지와 결합되어버리면 그것을 벗어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래서 유명인들은 부정적인 키워드와 그 자신의 이름이나 그 자신이 엮이는 것을 막을 수밖에 없습니다.
        

     

     


    아이비와 이동욱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아이비의 입장에서 그리고 이동욱의 입장에서 지금 신천지 교회와 엮인다는 것은 기름통을 지고 불 속에 들어가는 것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실제로 절대로 교인이 아니라 하더라도 신천지 교회와 연관되어 있다는 이미지를 가지게 되면 이후의 작품 활동 자체가 거의 망가질 수도 있습니다. 일단 한 번 이미지가 깨져버리면 복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아이비와 이동욱 입장에서는 신천지 루머를 만들어낸 사람들 혹은 그것을 옮긴 사람들에 대해서 엄단하겠다고 즉 고소를 하고 고발 조치를 하겠다고 바로 나서게 된 것입니다. 사실이 아니라 거짓이라고 밝혀지는 것과 상관없이 이미 이동욱과 아이비의 이름과 신천지가 엮여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동욱과 아이비 그리고 그들의 소속사는 명확히 알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천지 교회는 제대로 된 명단을 주지 않고 코로나19를 막는 것에 적절하게 협조하지 않아 지금 국민의 원성이 막대하다 하겠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신천지 교인이라는 루머에 아이비나 이동욱 그리고 다른 연예인들이 갇힌다는 것은 그들에게 있어 유명인으로서 즉 연예인으로서의 생명을 끝낸다는 것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당연히 고소를 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