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천지 유재석 종교 루머 우려스러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4:04

    코로나19가 우리나라를 강타하고 나서 남는 것은 현재 신천지 교회에 대한 다양한 루머뿐입니다. 아직도 코로나19는 제대로 잡히지 않고 있고 확산은 계속 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두려움과 공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신천지 교회와 관련한 루머들 즉 종교와 관련된 루머로 인해서 울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이비, 이동욱, 유재석과 같은 유명인들입니다.
         


    유재석과 같은 유명인들은 이미지를 먹고 살아갑니다. 그들 스스로가 이미지를 신경쓰지 않아도 대중은 그들의 이미지를 통해서 그들을 소비하고 있기에 방송에 나오기 위해서 그리고 유명인으로서 활동하기 위해서는 이미지를 정말로 잘 관리를 해야만 합니다. 유재석이 진심으로 혹은 진정성을 가지고 하였든 이미지를 관리하는 편에서 했든간에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바로 그입니다.


         
    그러한 유재석에게도 많은 루머들이 있었는데 그 루머들 이상으로 유재석은 행동 속에서 그리고 삶 속에서 꾸준히 자신의 이미지에 넘치게 행동을 바르게 하였고 그 이상으로 다른 사람을 배려해 왔습니다. 그렇기에 유재석에게 비난의 목소리보다는 응원의 목소리가 더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유재석의 종교에 대해서 사람들이 의심을 하였는데 이러한 의심 자체가 하나의 루머일 뿐입니다.
         

     

      


    유재석은 종교가 불교라고 합니다. 그런데 FNC에 있는 유재석의 정보 속에 유재석이 신천지라고 하는 말들이 나오기 시작하였고 인터넷 속에 빠르게 그 정보들이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한 사람 이상을 사이에 둔 정보는 대부분 루머에 가깝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유재석이 신천지라고 하는 말들 또한 루머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유재석에게 이러한 루머가 생겼을까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람들은 유재석이라는 사람에게 흠이 있기를 바라고 그 흠이 조금이라도 나타나기라도 한다면 그를 하늘 위에서라도 떨어뜨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번 가세연이 유재석의 행실에 대해서 비난의 목소리를 했다가 바로 접은 이유가 유재석이라는 이름에 흠을 가하는 순간 그 흠을 가한 사람이 스타가 되기 때문입니다. 유재석이 떨어지는만큼 그 자신은 수혜를 얻는 것입니다.
         

     

      


    유재석은 신천지 교회와 상관이 없습니다. 당연히 유재석이 신천지라는 즉 유재석의 종교가 신천지와 연관이 있다고 하는 모든 글들에 대해서 FNC는 엄중 대처를 해야만 할 것입니다. 처벌을 불사하고 고소를 늦추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유재석이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그 사람을 해치는 루머에는 단호히 대처할 필요가 있습니다. 유재석의 종교가 신천지라고 하는 것은 루머일 뿐입니다.

    댓글 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