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스크 알리미 이두희 지숙 폭풍 관심 받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3:58
    반응형

    지숙의 연인 이두희가 마스크 알리미 앱을 선보였습니다. 물론 이두희 혼자 만든 것은 아니고 이두희 본인이 설립한 프로그래밍 및 IT 서비스 구축 교육단체인 멋쟁이 사자처럼의 개발자들과 힘을 합쳐서 사이트를 개발한 것입니다. 그리고 지숙은 이두희의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홍보도 그리고 기획도 성공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지금 우리나라 사정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전대 미문의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우리나라를 강타하였고 일부 종교 단체의 아쉬운 대처로 인해서 우리나라 전체에 퍼져 있습니다. 특히나 대구 경북 지역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고군분투를 하고 있는데 그러한 상황 속에서도 어떻게든 마스크 하나를 더 받아서 야외 활동과 실내 활동을 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게 있습니다.


         
    그런데 마스크는 계속 재고가 동이 나고 있고 솔드 아웃 즉 다 팔려버린 곳으로 찾아다니는 것이 너무나도 힘든 것이 지금의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두희의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는 바로 이 맹점을 찔러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것은 바로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 즉 10분 이내의 재고 상황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서 이두희의 마스크 알리미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물론 돈이 되지 않을지 모릅니다. 그러나 한 번 이렇게 대중에게 노출이 되면 즉 플랫폼이나 사이트가 노출이 되면 그 사이트에 대한 대중의 기억 효과는 상당해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 혹은 사이트를 소개할 때마다 그 쪽을 한 번 더 보게 됩니다. 마스크 알리미와 같은 대중 친화적인 혹은 국민 친화적인 사이트를 만들어낼 때마다 대중은 한 단계 더 지나치게 되고 이두희와 같은 프로그래머들은 인지도가 한 단계 더 성장하게 됩니다.
         
    이두희는 지니어스 방송을 통해서 강렬하게 인지도 확보를 위한 데뷔를 하였고 그 이후에 홍진호와 함께 방송 출연을 몇 번 하였으며 지숙과 열애를 함으로서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이두희는 프로그래머이자 기업가입니다. 그의 지니어스 방송 때 모습이 아무리 거칠어 보여도 혹은 어리버리해 보여도 그는 사업 전략 기업 기획을 하는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전국이 혼란스러운 가운데 외국처럼 마스크와 같은 재료라고 잘못 알려진 화장지 대란이 일어나지는 않지만 우리나라 또한 마스크 대란이 일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필요한 부분 즉 마스크가 어디에 있는지 어디 재고가 없는지에 대해서 이두희의 마스크 알리미가 알려주었다는 것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