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타윌슨 톰행크스 확진판정 코로나19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12. 11:25
    반응형

    코로나19가 전세계적으로 퍼지고 있으며 확산되고 있고 창궐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배우이자 헐리우드의 얼굴 혹은 미국의 얼굴이라고 일컬어지는 톰 행크스와 그의 아내 리타 윌슨이 호주에서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여러 유수 언론사에서 톰행크스와 리타윌슨의 코로나19 확진판정을 올렸고 톰행크스 또한 트위터를 통해서 자신가 아내의 코로나19 확진판정이 맞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지금 당장은 또한 격리 중이라는 사실도 말입니다.
        


    처음 우리나라 코로나19 검진키트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검사를 하였을 때에 우리나라 일각의 사람들은 이러한 검사의 무분별한 사용은 우리나라에 공포와 불안을 휩싸이게 만들 수 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지금은 일본과 같이 검진 자체를 하지 않으려고 하는 시도 자체가 사회를 공황 상태로 만들기에 충분하다고 봅니다. 이미 이탈리아는 만 명이 넘는 확진자가 있으며 이란 또한 이미 우리나라를 확진자 수에서 그리고 사망자 수에서 뛰어넘어버렸습니다.


         
    톰행크스와 리타윌슨의 코로나19 확진판정은 단순히 두 사람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세계에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유명 배우들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음으로 해서 세계 전체적으로 공포와 불안 그리고 공황이 확산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러한 것들을 알고 있기에 WHO에서는 코로나로 인해서 팬데믹 선언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지금 전세계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신음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우리나라는 서울에서 집단감염이 한 차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200명 아래로 새로운 확진자 증가세가 꺾였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절대로 안심해서는안됩니다. 소규모 집단감염 즉 클러스터 감염은 종종 터질 수밖에 없으며 그것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일본처럼 손을 아예 쓸 수 없는 상황으로 이어진다든지 미국처럼 지금에야 시작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확인해야 하는지 모를 정도로 압도적으로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톰행크스와 리타윌슨의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많은 사람들에게 불안을 줄 수 있지만 그들이 의연하게 코로나19를 이겨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한다면 또한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줄 수도 있다고 봅니다. 절대로 톰행크스와 리타윌슨이 코로나19로 인해서 위험에 빠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들이 의연하게 대처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왔으면 합니다. 지금 당장은 격리 수용을 당할 수밖에 없지만 그러나 그들은 좋은 치료를 받고 안전하게 돌아올 것이라 확신합니다.
          

     

      


    리타윌슨과 톰행크스의 코로나19 확진판정으로 인해서 세계적으로 사람들이 더욱 경각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사람들 개인 개인이 노력하지않으면 안되는 시점까지 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더 우리나라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와 같은 캠페인이 지속이 되어야 하며 콜센터와 같은 곳에서도 재택근무라든지 효과적으로 코로나19를 막을 수 있는 제재장치가 필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절대로 톰행크스와 리타윌슨이 건강하게 돌아오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