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트롯 진 선미 발표 보류 TV조선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13. 04:36
    반응형

    지금 역대급 예능 프로그램의 방송 사고라 할 수 있는 대형 참사를 우리는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원래 미스터트롯 진선미 즉 미스터트롯의 주인공을 가리는 시간을 목도하고 있었는데 다음주로 미뤄졌다고 합니다. 임영웅, 영탁 누가 될지 모르는 상태에서 오늘 모든 공연은 끝이 났는데 누가 미스터트롯 진이 되었는지는 아무도 모르게 된 것입니다. 물론 TV조선은 계획이 다 있을 것입니다.
         


    프로듀스101의 불법성을 무시한다고 한다면 프로듀스101과 미스트롯 그리고 미스터트롯은 여러모로 닮은 구석이 있습니다. 특히나 프로듀스101의 아이오아이와 워너원의 관계를 보면 여자 아이돌을 뽑는 오디션을 먼저 하고 남자 아이돌을 뽑는 오디션을 나중에 하면 남자 아이돌을 뽑는 오디션에 대박이 치는 것을 TV조선은 목도하였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미스트롯을 먼저 하고 미스터트롯을 나중에 하면 미스터트롯이 대박을 치는 것이 당연한 수순이 되어버립니다.


         
    미스트롯을 통해서 송가인이라고 하는 대박 스타를 만들어냈다고 한다면 사실 송가인보다도 미스터트롯의 진선미 아니 더 정확히 말하면 미스터트롯의 진이 더 많은 인기를 얻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이오아이의 전소미보다도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역대급 인기를 얻었듯이 말입니다. 그러한 조짐은 미스터트롯의 시청률을 지켜보면 알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은 상대가 되지 않는 역대급 시청률을 미스터트롯은 구가하였습니다.
        

      

      


    그리고 미스터트롯의 참가자에 대한 대중의 열광적인 관심은 TV조선에게 역대급 방송이라고 자화자찬해도 무방할 정도로 압도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TV조선의 입장에서는 미스터트롯 진을 가리는 그리고 미스터트롯의 선미를 가리는 이 시간이 가장 중요한 시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나도 큰 사랑을 받았던 미스터트롯이었기에 문자투표 하나를 계산하는데도 TV조선의 역랑을 넘어가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말이 773만 1781표이지 이 숫자를 모두 계산하려고 하였는데 TV조선의 컴퓨터 즉 서버가 묵묵부답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당연히 미스터트롯 진을 오늘 발표하지 못하고 다음 주에 발표하게 되어버린 것입니다. 이는 TV조선의 입장 즉 미스터트롯 관계자의 입장에서는 미스터트롯에 대한 열광을 한 주 식게 만드는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는 치명적인 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많은 타격이 아닐 수 있습니다.
         

     

      


    한 주 동안 충분히 미스터트롯 진이 누구일 것인가 예열을 한 다음에 다음 주에 팡 터트리면 되니 말입니다. 그러나 생각해보면 자칫 미스터트롯 진에 대한 신뢰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절대로 그럴 일은 없겠지만 자칫 누군가에게 미스터트롯 진을 주기 위해서 그리고 미스터트롯 선미를 주기 위해서 시간을 버는 것이 아니냐라고 하는 오해를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미스터트롯은 프로듀스101의 추락을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투명하게 공개하고 절대로 조작과 관련한 어떠한 실수 혹은 오해를 살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