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형철 삽자루 뇌출혈 의식불명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13. 22:38
    반응형

    수학강사로서 그리고 유튜버로서 인기를 끌고 있는 삽자루 우형철 씨가 뇌출혈로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고 합니다. 그의 유튜브 채널 삽자루에는 그의 제자 일동의 이름으로 삽자루 선생님 빠른 쾌차를 바랍니다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뇌출혈로 쓰러진 우형철 씨는 아직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으며 자칫 목숨이 위험할 정도로 상황이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의 목숨이라는 것 사람의 생명이라는 것은 참 질긴 것이기도 하지만 어떨 때는 너무나도 순식간에 끝나버리기도 합니다. 특히나 사람 사이에 잘 알려진 사람이 허망하게 갑자기 사라져버리면 사람들은 당연히 궁금해 하지만 또한 한편으로는 그렇게 빨리 갈 줄 몰랐다고 하면서 금방 잊어버리게 되기도 합니다. 삽자루 우형철 씨에 대한 그 업계의 관심은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투스에 재직 중이었던 삽자루 우형철은 회사의 부적절한 일들에 대해서 내부 고발을 하였고 그로 인해서 많은 불이익을 받기도 하였으며 또한 고소도 당했지만 최근까지 왕성하게 활동을 하면서 스타 강사로서 그리고 유튜버로서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한 순간의 뇌출혈로 인해서 생사의 기로 앞에 서 있게 되었고 결국 지금은 언제 깨어날지 모르는 상황에 이르기까지 하였습니다.
        

      

       


    삽자루 우형철 씨의 과거가 어떠하든, 그의 삶이 어떠하든 상관없이 그에 대한 그의 제자들의 사랑은 특심하며 또한 그에게 영향을 받은 사람 그리고 그에게 교육을 받은 사람들의 그를 향한 신뢰는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의 뇌출혈로 인한 의식불명 상태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하는 것은 그가 이전까지의 삶들에 대해서 책임을 질 수 있는 사람이었기 때문입니다.
        
    우형철 씨 즉 삽자루의 쾌유를 바랄 뿐입니다. 뇌출혈이라고 하는 좋지 않은 병명으로 인해서 많이 암울한 것이 사실이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다시 쾌차해서 그 자신에게 있는 올무를 모두 벗어버리고 일도 하고 방송도 하면서 그에게 사랑을 주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안도하게 해주었으면 합니다. 사람이 사람을 놓고 허망하게 가버리는 것보다는 지금 다시 잃어서는 것이 낫습니다.
         

     

      


    그와 이투스의 관계가 어떠하든 지금은 별로 상관이 없습니다. 서로가 고소와 고발이 있었기는 하지만 그것이 지금의 상황에서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지금은 삽자루 우형철 씨가 뇌출혈이라고 하는 험난한 파고 속을 꿰뚫고 다시 일어서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그리고 다시 일어서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그리고 영상을 통해서 자신의 건재함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