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얼짱시대 이치훈 사망 사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19. 23:54
    반응형

    인생이란 알 수가 없습니다. 특히나 삶과 죽음 사이에 놓인 인간이 얼마나 허망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최근에 많이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얼짱시대 출신으로 아프리카 BJ로 활동하고 있는 이치훈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사망을 한 것입니다. 이치훈이 사망을 했다는 소식이 오늘 들리자마자 사람들은 당연히 "왜"라는 단어를 떠올릴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최근 코로나19가 횡횡하고 있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최근 젊은 사람들의 죽음 그것도 유명한 사람들의 죽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젊었기에 사람들이 절대로 그들은 아닐거야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었지만 허망하게 그렇게 스러지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물론 지금은 당연히 삭제되었지만 얼짱시대 출신 이치훈의 사망 원인 즉 사인이 급성 패혈증이라고 썼던 언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정확히 어디인지 확인할 수 없지만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사실 최근에 또 한 명의 유명인이자 조연급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문지윤이 죽음을 맞이하였을 때에도 그가 혹시 코로나19로 죽음을 맞이한 것이 아닌가라는 말들이 나돌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이해할 수 없는 죽음이고 너무나도 강건했던 즉 건강했던 두 사람이었기에 그들이 죽음의 원인 혹은 이유를 찾으려고 했던 사람들이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죽음에 대해서 굳이 원인을 찾을 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죽음이 아니라고 한다면 그들의 죽음은 온전히 그들의 가족 혹은 그들의 지인들의 것이지 인터넷에서 활동하는 자경단의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얼짱시대 출신 이치훈의 죽음의 원인 즉 사인이 나중에 밝혀지더라도 그것과 관련한 모든 내용들은 이치훈의 가족이 공유를 해야만 할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굳이 이치훈의 사망의 원인 즉 사인을 파고들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있고 불안해 하고 있으며 혼돈스럽게 세상이 돌아가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바로 이러한 때에 젊은 사람들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사람들을 패닉으로 몰아가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스스로를 다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공포와 혼돈이 우리를 흔들게 놔두지 말고 오히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만큼 세상 속에서 우리 자신의 강건함을 온전함을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얼짱시대 이치훈의 사망에 애도를 표합니다. 그의 과거가 어떠하든 그의 명복을 빌 뿐입니다. 그리고 또한 그에 대해서 굳이 다른 기사들 혹은 댓글들이 필요한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사망이 어떠하든 사인이 어떠하든 신경쓰기보다는 그러한 모든 개인적인 정보들은 이치훈의 가족에게 온전히 맡기고 우리 외부인은 오로지 그의 명복을 빌어주는 것 외에는 다른 것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