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선영 결혼 웨딩드레스 미우새 절단마공 시전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22. 23:55
    반응형

    미운우리새끼 즉 미우새가 과거같지가 않습니다. 과거 20퍼센트의 시청률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받고 있던 그 때 그 인지도와 인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미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경쟁을 하는 처지에 있으며 더 나아가 김건모 문제로 인해서 미우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많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때에 홍선영 홍진영 남매가 나오게 되었고 언니 홍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을 한다는 늬앙스를 보여주고 바로 미우새는 절단마공을 시전하였습니다.
          


    사실은 예고편을 보여준 것에 불과한 것이기에 굳이 절단마공이라고 말하기는 뭐하지만 미우새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출연진의 결혼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이기 때문에 뜬금없이 예고편에 홍선영의 결혼의 늬앙스를 풍기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보여줬다는 것 자체가 시청자들에게 다음주에 꼭 보라고 하는 의미를 말하는 것이기에 미우새 제작진이 대놓고 노리고 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미우새에서 홍선영의 결혼 혹은 웨딩드레스 예고편 영상을 보여준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일단 지금 당장 미우새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경쟁을 하기에는 여러모로 힘이 딸리는 것이 사실이며 또한 대중의 관심 즉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들이기에는 지금 당장은 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홍선영의 결혼 혹은 홍선영의 결혼식 영상을 보여줄 수밖에 없습니다.
         

     

      


    솔직히 홍선영의 결혼식 영상이 아니라 홍진영의 결혼, 웨딩드레스 영상을 보여주는 것이 더 임팩트가 있고 폭풍 관심을 받을 것이기는 하지만 그러나 홍진영이 만약 홍선영이 한 것처럼 예고편 영상으로 결혼, 웨딩드레스 영상을 보여줬다고 한다면 정말 일주일동안 홍진영의 남편이 누구인지 언론사가 홍진영을 괴롭힐 것이 분명합니다. 즉 홍진영이 하기에는 홍진영이 가져야 하는 리스크가 너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홍진영 홍선영 자매 중 홍선영의 결혼, 웨딩드레스 영상을 예고편 영상으로 절단마공을 시전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보여줌으로 해서 관심은 관심대로 받고 리스크 자체는 줄이게 하는 것으로 미우새가 절정의 편집 실력으로 만들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홍선영이 결혼을 갑작스럽게 할 이유는 없기에 아무래도 웨딩드레스 입는 이유가 따로 있을 가능성이 충분히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우새에서는 어떤 식으로든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는 혹은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꺼리가 필요했고 그 꺼리 중에서 가장 무난한 것 즉 위험부담이 적은 것으로 홍선영에게 웨딩드레스를 입히고 예고 영상을 통해서 홍선영이 결혼을 한다라는 식으로 만들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만약 정말로 홍선영이 결혼한다고 한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다음주에 이슈가 되기 때문에 좋고 결혼을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미우새 입장에서는 시청자들을 끌어모으는 예고편 편집으로 충분히 할 몫을 다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