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톰홀랜드 자가격리 근황 코로나19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23. 18:09

    마블 스파이더맨 배우 톰홀랜드가 코로나19 의심증상으로 인해서 자가격리를 한 상태입니다. 어제 톰홀랜드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서 자가격리 중인 근황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는 전 날까지는 괜찮았지만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한 그 날에는 별로 좋지 않다라고 전하며 예방을 위해서 자가격리 중이라고 밝힌 것입니다. 지금 유럽과 미국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전쟁 중이라고 말해도 무방할 정도로 많은 고통 중에 사람들이 처해 있습니다.
         


    톰행크스를 시작으로 하여 톰홀랜드까지 병원 격리에서부터 자가격리까지 헐리우드 배우나 영국의 배우나 할 것 없이 지금은 모두가 다 위험한 상태이며 조심스럽게 병을 케어해야만 합니다. 병을 케어한다는 말이 조금은 이상할 수 있지만 지금 당장은 코로나19의 백신이나 치료제가 없는 상태이기에 병을 키우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증상에 대한 처방으로 병균이 사라질 때까지 버티는 것이 중요합니다.


         
    톰홀랜드의 경우처럼 자가격리를 한다는 것은 일정 부분 자신의 자유를 제한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한 자유 제한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이 유럽과 미국에 많다보니 그러한 사람들로 인해서 오히려 더 코로나19가 퍼지게 되고 그것이 결국은 많은 사람들의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은 절대로 인지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으로 인해서 자신과 가까운 사람 그리고 자신이 모르는 사람까지도 죽음에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톰홀랜드는 코로나19 의심증상으로 인해서 일단은 자가격리를 한 상태이며 자신으로 인해서 그 누구든지 피해를 입는 것과 자신이 피해를 입는 것 모두를 막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톰홀랜드의 팬들의 입장에서는 톰홀랜드가 걱정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리 건강하다 하더라도 어리다 하더라도 사이토카인 폭풍과 같은 증세로 인해서 단번에 죽음에 이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그러합니다.
         
    일단 톰행크스와 같이 톰홀랜드도 자가격리를 통해서 코로나19로 인해서 위험에 스스로 빠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 당장은 스파이더맨3 혹은 다른 마블 영화로 얼굴을 볼 수 없지만 간간히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서 팬들을 대하는 그의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가 좋습니다. 당연히 절대로 톰홀랜드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위험에 빠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많은 영화들이 현재 개봉 자체를 할 수 없을 정도로 전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서 피해를 보고 있고 그 피해로 많은 스탭들부터 시작하여 영화관까지 재정적 어려움에 봉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 이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질환과 질병으로 인한 고통으로 인해서 힘들어하는 사람들 또한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력하게 시행하여 우리나라부터 전세계 모든 나라가 일단 코로나19의 치명적인 위협에서부터 벗어났으면 합니다.

    댓글 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