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인 계정차단 조주빈 인스타그램 소름끼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25. 01:19
    반응형

    텔레그램에서 일명 박사방을 운영하면서 파렴치한 범죄를 저지르고 많은 피해자들을 양산하였으며 또다른 많은 가해자들을 양산한 운영자 박사 조주빈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여러 유명인들을 팔로우한 것을 팬들이 확인을 하게 되었고 이에 대해서 요청을 하자 가인을 비롯하여 많은 유명인들이 조주빈의 인스타그램 즉 인스타의 계정차단에 나서고 있습니다. 솔직히 조주빈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닿아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그들로서는 소름끼치는 일이었을 것입니다.
           


    작년 이맘 때에는 승리의 버닝썬 게이트, 정준영의 단톡방 범죄가 있었다고 한다면 올해는 조주빈의 N번방 게이트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굳이 게이트라는 단어를 쓰게 된 이유는 조주빈과 일명 갓갓의 N번방에는 도대체 몇명의 가해자가 있는지 확인이 되지 않을 정도로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피해자들을 약취하는데 참여하였는지에 대해서 가늠이 되지 않을 정도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인이 가해자라 하더라도 혹은 익명의 가해자라 하더라도 그들 모두를 잡아들이는 것이 지금 문재인 정부 그리고 경찰의 목적이기에 조주빈의 N번방 게이트는 신속히 수사가 될 전망입니다. 그런데 뜬금없이 가인과 같은 유명인들이 소환이 된 것은 운영자이자 가장 악독한 범죄를 저질렀다고 알려진 조주빈의 신상공개가 이뤄졌고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여러 유명인들을 팔로우한 내용들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미 조주빈의 신상공개가 되기 이전에 엄혹한 처벌과 엄정한 수사를 요청하였던 많은 유명인들이 있기에 조주빈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닿아 있다는 것만으로 즉 팔로우가 되었다는 것만으로 그들의 입장에서는 소름끼치는 것이기에 가인과 같이 계정차단에 앞장 선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지금도 일반인부터 시작하여 유명인들까지 조주빈의 인스타그램의 계정을 차단하려고 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잘못한 것은 잘못한 것이고 그에 대해서 절대로 개인적으로는 닿고 싶지 않아 하는 마음을 가진 그러나 법적으로 엄혹한 처벌과 엄정한 수사가 필요하다라고 주장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현재 경찰의 수사 그리고 이후의 검찰의 수사를 두눈 부릅뜨고 쳐다보고 있습니다. 조주빈의 인스타 그리고 가인과 같은 유명인부터 일반인의 게정차단은 현재 조주빈의 N번방에 대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분노하고 있는가를 보여주는 바로미터라고 보여집니다.
          

       

       


    조주빈의 N번방 사건은 그것을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던 것이 사실이었고 그 충격은 그들 가해자의 규모와 그들 가해자의 범죄 방식 그리고 피해자들의 상처와 피해 정도에 국민 대부분이 분노를 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조주빈의 인스타그램을 가인과 같은 여러 유명인들의 계정차단은 그들 자신만을 위한 사인이 아니라 엄정한 수사를 요청하는 사회적인 사인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